'삐끼삐끼 춤' 따라 춘 6살 여아에 달린 댓글…"아저씨랑 비밀 친구 할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기아 타이거즈 소속 치어리더 이주은이 춘 '삐끼삐끼 챌린지'가 유행인 가운데 6세 여자아이가 해당 챌린지를 따라했다가 받은 댓글이 충격을 자아내고 있다.
아웃송은 상대 팀 타자를 아웃시켰을 때 나오는 노래로, 이때 치어리더들은 노래에 맞춰 간단한 안무를 선보인다.
특히 이주은이 수정 화장을 하던 중 '아웃송'이 나오자 급히 화장품을 닫고 리듬에 맞춰 '삐끼삐끼' 춤을 춘 영상이 가장 큰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어어어…왜 (성기가) 서냐"
최근 기아 타이거즈 소속 치어리더 이주은이 춘 '삐끼삐끼 챌린지'가 유행인 가운데 6세 여자아이가 해당 챌린지를 따라했다가 받은 댓글이 충격을 자아내고 있다.
국내 프로야구팀의 '아웃카운트송'(아웃송)이 하나의 밈으로 자리 잡았다. 아웃송은 상대 팀 타자를 아웃시켰을 때 나오는 노래로, 이때 치어리더들은 노래에 맞춰 간단한 안무를 선보인다.
그 중 기아 타이거즈의 아웃송 중 하나인 '르쏭 스튜디오스'(Lecon Studios)가 유명하다. 가사 없이 멜로디만 이뤄진 해당 곡의 특정 구간에서 '삐끼삐끼'라고 들리는 듯한 소리가 나와 '삐끼삐끼 챌린지'로 자리 잡았다.
치어리더들은 '엄지척' 손가락 모양을 하고 팔을 구부린 뒤, 박자에 맞게 '니은'(ㄴ) 모양으로 팔을 앞뒤로 흔들면 된다.
특히 이주은이 수정 화장을 하던 중 '아웃송'이 나오자 급히 화장품을 닫고 리듬에 맞춰 '삐끼삐끼' 춤을 춘 영상이 가장 큰 화제를 모았다. 유튜브 채널 '내맘찍영'에는 올라온 이 영상은 25일 기준 조회수 무려 6813회를 기록하고 있다.
이후 인플루언서, 유튜버 그리고 일반인들까지 '삐끼삐끼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한 SNS에서 8만 3000명의 팔로워를 두고 있는 A 씨는 약 일주일 전 6세 딸이 삐끼삐끼 춤을 추는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수영복을 입은 A 씨의 딸은 이주은처럼 화장하다 말고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들었다.
그러나 이를 본 일부 누리꾼들이 선 넘는 댓글을 남겨 논란이다. 이들은 "어어어…왜 (성기가) 서냐", "아저씨랑 비밀 친구 할래?", "나도 물놀이해야겠다", "어어?" 등 성희롱적 댓글을 달았다.
이에 다른 누리꾼들은 이들을 '소아성애자'라고 비난하면서 "제발 그만해라", "6세인데 어휴", "그거 아니다", "나라를 위해 10시간만 숨을 참아달라" 등 답글을 남기기도 했다.
A 씨가 올린 영상은 현재 삭제됐다.
sb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정우성 청룡 등장에 동료들 환호 속 혜리 '떨떠름' 표정도 '눈길'
- 최환희·최준희, 남매 화보의 정석…母 최진실 판박이 [N샷]
- 조영남 "여자친구 여러 명…여친마다 서열도 있어"
- 윤하, 최민환 살던 강남 주택 38억에 샀다
- 윗집서 던진 담배꽁초에 이불 빨래 구멍…"8년째 피해, 괴롭다"
- 로제 "새벽 5시까지 악플 찾아 읽었다"…'아파트' 대박 속 고충 토로
- 화사 "약 먹으며 허벅지 살 빼…고유의 매력 사라졌다"
- 나나, 극세사 각선미…찢어진 스타킹으로 완성한 퇴폐미 [N샷]
- 동덕여대 졸업한 '미달이' 김성은, 후배들 시위에 "저급하다" 일침
- 수지, 뱅헤어 완벽 소화…CG 같은 늘씬 각선미까지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