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후즈팬카페와 명동 오피셜 테마카페 오픈

안병길 기자 2024. 8. 25. 14: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터글로벌,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드리핀(DRIPPIN)이 주말 휴식처럼 시원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팬을 초대한다.

후즈팬카페를 운영하는 (주)한터글로벌은 “다섯 번째 싱글 ‘Weekend(위켄드)’으로 컴백한 드리핀(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가 25일부터 후즈팬카페 명동점에서 오피셜 테마카페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테마카페의 운영기간동안 해당 공간은 드리핀의 영상과 이미지, 굿즈 등으로 채워지며 멤버들이 팬에게 전하는 스페셜 보이스 메시지도 송출된다.

특히 드리핀 멤버들이 디자인에 참여한 마카롱이 판매되며, 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멤버의 모습이 담긴 디저트픽과 미공개 인화사진 6종 중 1종이 랜덤 지급된다. 또 미공개 PVC 포토카드, 사인 사진 증정 등의 특전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전시존’, ‘포토존’, ‘서베이존’, ‘메시지존’, ‘포토카드 교환존’, ‘아무나 무나존’, ‘인생곡 교환소’, ‘나만의 포토카드 제작’ 등 다양한 이벤트 부스도 함께 설치돼 현장을 찾는 드리핀의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리핀과 후즈팬카페가 함께 하는 테마카페는 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영업시간 및 이용 방법은 후즈팬카페 공식 앱과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드리핀은 지난 19일 다섯 번째 싱글 ‘Weekend’를 발매하고 귀환을 알렸다.

타이틀곡 ‘Weekend’는 청량한 일렉트릭 기타와 그루비한 베이스 사운드를 배경으로 후렴구의 반복되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이모팝 장르의 댄스곡이다. 가슴 떨리는 감정을 표현하듯 신나고 시원한 사운드에 드리핀의 매력적인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지루한 일상 속 여행을 떠나 그 안에서 느끼는 기분 좋은 힐링과 자유로움을 담아낸 가사가 돋보인다.

더불어 이번 싱글에는 틴팝 장르의 ‘Fly High(플라이 하이)’와 운명론적 이야기를 시간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풀어낸 ‘TIME(타임)’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