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은→송승준까지…몬스터즈 투수조 전원 비상 대기(최강야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 몬스터즈가 절실함과 독기로 무장한 독립리그 대표팀과 혈투를 벌인다.
8월 2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96회에서 최강 몬스터즈와 독립리그 대표팀의 숨 막히는 승부가 펼쳐진다.
독립리그 대표팀은 타선의 파상공세를 펼치며 최강 몬스터즈의 마운드를 압박한다.
독립리그 대표팀 타선도 불방망이와 공격적인 주루로 몬스터즈 투수조와 야수진을 압박해 경기의 향방은 미궁 속으로 빠져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최강 몬스터즈가 절실함과 독기로 무장한 독립리그 대표팀과 혈투를 벌인다.
8월 2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96회에서 최강 몬스터즈와 독립리그 대표팀의 숨 막히는 승부가 펼쳐진다.
독립리그 대표팀은 타선의 파상공세를 펼치며 최강 몬스터즈의 마운드를 압박한다. 쫓고 쫓기는 접전 상황 속 몬스터즈 더그아웃은 “이러면 안 되는데”, “자꾸 말린다”며 단전에서부터 올라온 깊은 탄식을 내뱉는다.
더 이상 점수를 내줘선 안 되는 몬스터즈 투수조 전원이 비상 대기에 돌입한다. 선발 투수 이대은에 이어 신재영을 활용하며 상대팀 타선을 묶었던 몬스터즈는 접전 상황이 이어지면서 송승준, 니퍼트까지 총동원한다고 해 눈길을 모은다.
이에 맞서는 독립리그 대표팀 또한 모든 투수 자원을 활용해 점수 틀어막기에 나선다. ‘창’과 ‘방패’의 맞대결이 이어지는 가운데 마지막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승기를 잡을 주인공은 누가 될 지 관심이 쏠린다.
독립리그 대표팀 타선도 불방망이와 공격적인 주루로 몬스터즈 투수조와 야수진을 압박해 경기의 향방은 미궁 속으로 빠져든다.
하지만 경기 후반 몬스터즈 선수들의 투혼 또한 빛을 발한다. 니퍼트의 명품 피칭 뿐만 아니라 몬스터즈 타선은 오로지 출루만을 생각하며 ‘팀 퍼스트’ 플레이를 선보인다고. 이에 이택근마저 “야구 참 재미있게 한다”며 양 팀의 예상치 못한 접전에 감탄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김승수에 프러포즈 받은 양정아, 일상에서도 빛나는 미모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펜싱 오상욱, 키 185㎝ 훈남 형+男동생 첫 공개 똑닮은 먹성(나혼산)[결정적장면]
- 김대호 혹평 받고 김성주에 넘긴 중계 해명,뭐라는지 들어보니(나혼산)[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