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청 자전거팀, 국제사이클대회 동메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음성군청 자전거팀은 '8.15 경축 2024 양양 국제사이클대회 및 전국사이클대회'에 출전해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23일 강원 양양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음성군청 홍석현 선수는 남자부 옴니엄 포인트 경기에서 3위를 차지했다.
음성군청 자전거팀은 진용철 감독 지도하에 남자부 김용준·이수현·홍석현 선수와 여자부 김지은·이향현·김진솔·황윤민 선수로 구성돼 오는 10월에 열릴 '105회 전국체육대회' 입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 음성군청 자전거팀은 ‘8.15 경축 2024 양양 국제사이클대회 및 전국사이클대회’에 출전해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23일 강원 양양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음성군청 홍석현 선수는 남자부 옴니엄 포인트 경기에서 3위를 차지했다.
홍석현 선수는 올해 영등포공고를 졸업하고 음성군청에 입단했다. 첫 일반부 경기에 출전해 메달을 획득한 것이다.
음성군청 자전거팀은 진용철 감독 지도하에 남자부 김용준·이수현·홍석현 선수와 여자부 김지은·이향현·김진솔·황윤민 선수로 구성돼 오는 10월에 열릴 ‘105회 전국체육대회’ 입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진용철 감독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신 음성군에 감사드린다”며 “전국체육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음성=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엘리베이터에 전속력으로 3번 '돌진'…결국 문 뚫고 추락사 [그해의 날들]
- 블랙핑크 리사, 인스타 게시물 하나에 '8억' 번다…BTS는?
- 나나, 구제역 저격 "사람 잘못 건드렸다"…악성 루머 유포 강경대응
- '황금 골반' 있지 유나, 너무 완벽해서 '골반뽕' 논란까지 있었던 전설의 몸매 [엔터포커싱]
- '신서유기' '삼시세끼' 이주형 PD, 퇴근길서 교통사고로 사망
- 인도 여행 중 납치된 韓 유튜버…"차 태워준다더니 강제로 약 먹여"
- 손흥민, EPL 토트넘 홈 개막전서 '멀티골'
- '또 넣었네' 이강인, 프랑스리그 개막 2G 연속골
- 보건의료노조, 총파업 투표 가결…"91.11% 찬성"
- 8년 사귄 공양주 '외도 문제'로 폭행…60대 승려 "꿀밤 때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