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기억 지우개’ 이종원, 다정·스윗男인 줄 알았는데‥싸늘한 얼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종원이 '나쁜 기억 지우개'에서 캐릭터의 다양한 면모를 완벽히 표현했다.
8월 23일과 24일 MBN에서 방송된 '나쁜 기억 지우개' 7, 8회에서는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한 진실 속에서 갈등에 빠지는 이신(이종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이신은 엄마 은지선(윤유선 분)의 속박에서 조금씩 벗어나기 시작했다.
이신과 전새얀(양혜지 분)의 점점 가까워지는 관계도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이종원이 '나쁜 기억 지우개'에서 캐릭터의 다양한 면모를 완벽히 표현했다.
8월 23일과 24일 MBN에서 방송된 '나쁜 기억 지우개' 7, 8회에서는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한 진실 속에서 갈등에 빠지는 이신(이종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이신은 엄마 은지선(윤유선 분)의 속박에서 조금씩 벗어나기 시작했다. 그는 밤늦게 들어왔다는 이유로 잔소리를 퍼붓는 엄마에게 일부러 과장된 술주정을 해 상황을 모면했고, 오래 전부터 자신을 괴롭혀 왔던 환경을 벗어나려는 의지를 드러냈다.
이신과 전새얀(양혜지 분)의 점점 가까워지는 관계도 눈길을 끌었다. 이신은 새얀을 볼 때마다 몹시 질색하는 표정을 짓지만 함께 추억을 쌓기도 하고, 매몰차게 새얀을 외지에 버려두고 떠났다가도 내심 걱정되어 돌아가는 등 무심하지만 다정한 매력을 보여줬다.
그런가 하면 경주연(진세연 분)을 향한 플러팅도 이어졌다. 형 이군(김재중 분)과 엮이는 주연을 본 이신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그녀의 옆으로 다가가 "형보다 제가 더 잘 어울리죠?"라며 능글맞은 태도로 도발하기도.
8회 말미에는 이군이 강물에 빠져 사경을 헤맸던 날의 진실이 드러나 충격을 받았다. 이신이 다리 위에서 이군과 몸싸움을 벌이다 그를 추락하게 한 정황이 밝혀진 것. 이전과는 다른 싸늘한 얼굴로 진실을 부인하는 이신의 모습이 비춰지며, 과연 이들 형제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이목이 집중됐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김승수에 프러포즈 받은 양정아, 일상에서도 빛나는 미모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펜싱 오상욱, 키 185㎝ 훈남 형+男동생 첫 공개 똑닮은 먹성(나혼산)[결정적장면]
- 김대호 혹평 받고 김성주에 넘긴 중계 해명,뭐라는지 들어보니(나혼산)[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