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참치 잡고파" BTS 진, 손수 만든 낚싯대로 낚시 도전 (푹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이 직접 만든 낚싯대로 낚시에 도전한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이하 '푹다행')에서는 안정환과 방탄소년단 진, B1A4 산들, 김남일, 이연복 셰프와 그의 아들 이홍운이 함께 새로운 섬을 탐방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낚시를 좋아하는 진은 자신이 직접 만든 낚싯대를 이용해 낚시에 도전한다.
비록 해루질은 어려웠지만, 진과 산들은 갯벌의 매력에 푹 빠져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이 직접 만든 낚싯대로 낚시에 도전한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이하 '푹다행')에서는 안정환과 방탄소년단 진, B1A4 산들, 김남일, 이연복 셰프와 그의 아들 이홍운이 함께 새로운 섬을 탐방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스튜디오에서는 붐, 김대호, 박명수가 출연해 이들의 이야기를 함께 나눈다.
이날 방송에서 안정환과 일행은 2호점 부지를 찾기 위해 새로 발견한 섬을 답사한다. 이들은 손님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이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해, 직접 해루질을 하며 식재료를 탐색하기로 한다.
특히 낚시를 좋아하는 진은 자신이 직접 만든 낚싯대를 이용해 낚시에 도전한다. 실제로 바다에서 참치를 잡아본 경험이 있는 진은 "이번에도 참치를 잡고 싶다"라며 자신만만한 포부를 밝힌다. 진이 어떤 생선을 잡아낼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이들이 탐방한 섬은 세계 5대 갯벌 중 하나로 꼽히는 서해에 위치해 있어 갯벌 해루질도 가능하다. 그러나 해루질에 익숙하지 않은 일꾼들은 식재료를 쉽게 발견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다. 진은 주운 조개마다 빈껍데기만 나오자 "또 속았어"라며 좌절하기도 한다. 첫날 머구리질에서 전복을 잡아내며 집념을 보였던 진이 이번에도 갯벌 해루질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비록 해루질은 어려웠지만, 진과 산들은 갯벌의 매력에 푹 빠져들었다. 특히 진은 "갯벌이 새로운 섬의 가장 큰 매력인 것 같다"라며 갯벌을 무척 좋아했다고 전해진다. 갯벌에서 동심으로 돌아가 즐겁게 노는 진과 산들의 모습에 안정환도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푹 쉬면 다행이야'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선규, 3만평 땅부자인데..“통일 전까지 세금 안 나오는 이유?”
- '삼시세끼' PD, 야근 후 교통사고 사망..나영석 PD “성실했던 후배” 애도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권상우♥손태영, '700억대 부동산 재벌'의 여유 "이태리, 영국서도 사…
- "전과자 이유로.." 고영욱 결국 'SNS→유튜브' 연속 폐쇄 심경[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