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제6회 경산시장배 파크골프대회 개최…26일 남천강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오는 26일 경산시 남천강변 파크골프장에서 '제6회 경산시장배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경산시체육회(회장 강영근)가 주최하고 경산시파크골프협회(회장 조제숙)가 주관하며, 총 4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경산의 남천강변을 배경으로 열띤 경합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오는 26일 경산시 남천강변 파크골프장에서 '제6회 경산시장배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경산시체육회(회장 강영근)가 주최하고 경산시파크골프협회(회장 조제숙)가 주관하며, 총 4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경산의 남천강변을 배경으로 열띤 경합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개인전 스트로크 방식으로 18홀 합산 저타수 기록 경쟁 방식으로 진행되며, 남녀 부문 각 입상자들에게는 트로피 등의 부상이 지급된다.
조제숙 경산시파크골프협회장은 “참가 선수들이 그간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파크골프를 즐기는 시민들과 선수 여러분들이 더욱 화합하고 발전할 수 있기를 바라며, 날로 증가하는 파크골프에 대한 수요에 발맞춰 시에서도 인프라 확충 등 저변 확대를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크골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가까운 공원이나 녹지에서도 즐길 수 있어 최근 건강과 여가를 동시에 추구하는 시민들 사이에서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경산시는 이런 수요에 맞춰 하양읍 대조리 파크골프장(27홀), 옥곡동 파크골프장(9홀) 등 신설 구장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엘리베이터에 전속력으로 3번 '돌진'…결국 문 뚫고 추락사 [그해의 날들]
- 블랙핑크 리사, 인스타 게시물 하나에 '8억' 번다…BTS는?
- 나나, 구제역 저격 "사람 잘못 건드렸다"…악성 루머 유포 강경대응
- '킹더랜드' 임윤아, 호텔 오픈하고 이준호와 결혼…해피엔딩
- 대출문턱 높이면 집값 내려간다?…"현금 부자에겐 예외"
- 손흥민, EPL 토트넘 홈 개막전서 '멀티골'
- 보건의료노조, 총파업 투표 가결…"91.11% 찬성"
- '황금 골반' 있지 유나, 너무 완벽해서 '골반뽕' 논란까지 있었던 전설의 몸매 [엔터포커싱]
- '신서유기' '삼시세끼' 이주형 PD, 퇴근길서 교통사고로 사망
- '열심히 뛴' 신유빈 잠시 숨고르기 어깨 근육 미세 파열 1개월 휴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