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미우새) 전신마비 극복犬

2024. 8. 25. 10:4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운우리새끼(미우새) 전신마비 극복犬 SBS

SBS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가 2024년 8월 25일, 첫 방송 이후 8주년을 맞이했다. 2016년 8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이 프로그램은, 시간이 지나면서도 변치 않는 인기를 유지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방송 8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마련된 이번 특집에서는 ‘미운 우리 새끼’라는 타이틀에 어울리는 감동적인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시청자들의 기억 속에 깊이 남아 있는 ‘원조 미우새’ 배정남이 오랜만에 반려견 벨과 함께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배정남은 과거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인간적인 면모와 함께 가족 같은 반려견 벨과의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그가 다시 등장한다는 소식에 시청자들은 물론, 프로그램의 상징적인 존재인 母벤져스(모벤져스)도 큰 기대감을 보였다. 방송에 따르면, 배정남과 벨은 이번 8주년 특집을 통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며, 그동안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배정남이 3년 전과는 전혀 달라진 새로운 ‘정남 하우스’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의 집은 반려견 벨을 위한 맞춤 인테리어로 새롭게 단장되어 있었다. 이는 벨이 2년 전 급성 목 디스크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은 이후, 배정남이 벨을 위해 세심하게 준비한 결과였다. 벨을 위해 집안의 구조를 바꾸고, 벨의 이동을 돕기 위한 다양한 장치를 마련한 배정남의 정성이 느껴지는 순간이었다.

미운우리새끼(미우새) SBS

이날 방송에서 母벤져스는 배정남이 벨을 위한 정성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고 감동했다. 배정남은 벨에게 직접 마사지를 해주는 것은 물론, 벨의 건강을 위한 초호화 영양식을 준비해 지극정성으로 돌보았다. 특히 벨에게 갑작스러운 돌발 상황이 발생했을 때, 배정남은 모두가 예상하지 못한 방법으로 벨을 케어하며 母벤져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벨이 아플 때마다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배정남의 모습은 시청자들마저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이 감동적인 장면들은 방송을 통해 자세히 공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배정남이 벨의 상태를 체크하기 위해 재활 케어 센터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당시 벨의 상태는 매우 심각해 다시 걷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운 상황이었다. 그러나 배정남은 희망을 놓지 않고 벨과 함께 재활 치료에 매진했다. 벨이 조금이라도 나아질 수 있다면 무엇이든 하겠다는 마음으로, 끊임없이 벨을 돌보며 눈물과 땀을 쏟아부었다. 그 결과, 벨은 조금씩 회복의 기미를 보이며 기적 같은 순간들을 만들어갔다. 하지만 최근 벨에게 또다시 이상 증상이 발견되며, 배정남은 큰 충격에 빠졌다고 한다. 벨의 목 디스크 후유증으로 인한 문제였는데, 그동안 겨우 회복되었던 다리에 새로운 이상이 생긴 것이다. 벨의 상태가 급격히 나빠지면서 배정남은 다시금 불안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미운우리새끼(미우새) SBS

이날 방송에서는 배정남이 벨의 상태를 정확히 진단받기 위해 전문가를 찾아가는 모습도 그려질 예정이다. 벨이 겪고 있는 문제는 생각보다 심각했으며, 배정남은 벨을 위해 무엇이든지 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시청자들은 과연 배정남과 벨이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두 사람의 기적 같은 이야기가 어떻게 이어질지 주목하고 있다.

'미운 우리 새끼' 8주년 특집 방송은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배정남과 그의 반려견 벨의 이야기는 단순한 예능을 넘어서는 인간적인 감동을 전해줄 것이다. 특히 벨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친 배정남의 헌신적인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울림을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지난 8년간 '미우새'를 거쳐 간 출연자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되새기며, 시청자들은 오랜 시간 함께한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다시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특집 방송은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모두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8주년 특집 ‘미운 우리 새끼’는 8월 25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영될 예정으로, 감동과 희망이 가득한 이야기를 담아 시청자들에게 큰 울림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배정남과 벨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방송을 거쳐 간 55명의 ‘미우새’들이 선사한 감동적인 순간들도 함께 되새기며, 지난 8년간의 시간을 돌아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가 8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방송을 선보였다. 이번 특집 방송에서는 오랜만에 등장한 배정남과 그의 반려견 벨의 감동적인 이야기가 공개되었다. 벨의 건강 문제로 인해 배정남이 집을 새롭게 단장하고, 벨을 위해 헌신적으로 돌보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벨의 재활 과정과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을 지혜롭게 대처하는 배정남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다. 이외에도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많은 '미우새'들의 이야기를 회상하며 지난 8년간의 시간을 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