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예능→직접 만든 낚싯대 공개 “참치 잡고파”(푹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이 직접 만든 낚싯대로 낚시에 도전한다.
8월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김문기,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에서 2호점 부지를 찾기 위해 새로운 섬 임장에 나선 '안CEO' 안정환과 방탄소년단(BTS) 진, B1A4 산들, 김남일, 그리고 이연복-이홍운 셰프 부자(父子)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이 직접 만든 낚싯대로 낚시에 도전한다.
8월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김문기,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에서 2호점 부지를 찾기 위해 새로운 섬 임장에 나선 ‘안CEO’ 안정환과 방탄소년단(BTS) 진, B1A4 산들, 김남일, 그리고 이연복-이홍운 셰프 부자(父子)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 출연진으로는 붐, 김대호, 박명수가 함께한다.
안정환과 일꾼들은 2호점 부지를 찾아 새로운 섬을 답사한다. 무엇보다 손님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이들은 직접 해루질을 하며 어떤 식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로 한다.
이들은 통발을 던지고 머구리질을 하기 위해 바다로 나간다. 이때 낚시광으로 소문난 진은 직접 낚싯대를 만든다. 실제로 바다에서 참치를 잡아본 적이 있다는 진은 이번에도 “참치를 잡고 싶다”며 포부를 밝힌다. 자신만만하게 낚시에 나선 진이 어떤 생선을 잡을지 주목된다.
이 섬은 세계 5대 갯벌로 손꼽히는 서해에 위치하고 있어 갯벌 해루질까지 가능했다는 전언. 그러나 갯벌 해루질에 익숙하지 않은 일꾼들은 쉽게 식재료를 발견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었다.
진은 줍는 조개마다 빈껍데기만 남아 있어 “또 속았어”라며 좌절에 빠진다. 첫날 머구리질에서 집념을 보여주며 결국 전복을 잡는 데 성공했던 진이 이번에도 좌절을 이기고 갯벌 해루질 데뷔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비록 해루질은 어려웠지만, 진과 산들은 누구보다 갯벌 매력에 푹 빠진다. 진은 “갯벌이 새로운 섬의 가장 큰 메리트인 것 같다”고 할 만큼 갯벌을 좋아했다는 후문. 동심으로 돌아가 갯벌에서 즐겁게 노는 진과 산들의 모습이 안정환의 입가에도 흐뭇한 미소를 띠게 했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진의 낚시와 갯벌 해루질 결과는 8월 26일 오후 9시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김승수에 프러포즈 받은 양정아, 일상에서도 빛나는 미모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17기 상철♥현숙 오늘(24일) 결혼 ‘나는솔로’ 8번째 부부 탄생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펜싱 오상욱, 키 185㎝ 훈남 형+男동생 첫 공개 똑닮은 먹성(나혼산)[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