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정대, 오늘 고위협의회… 추석전 물가 안정대책 논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부와 대통령실, 국민의힘은 25일 오후 2시 서울 종로 삼청동 총리공관에서 고위 협의회를 열어 추석 민생대책을 논의한다.
당정대는 이날 협의회에서 다음 달 추석 명절을 앞두고 쌀·한우 가격 폭락에 따른 수급 안정 및 물가 대책을 중점적으로 논의한다.
협의회에는 당에서 한동훈 대표와 김상훈 정책위의장, 서범수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다.
정부에서는 한덕수 국무총리와 최상목 경제부총리를 비롯한 부처·기관장들이 참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정부와 대통령실, 국민의힘은 25일 오후 2시 서울 종로 삼청동 총리공관에서 고위 협의회를 열어 추석 민생대책을 논의한다.
당정대는 이날 협의회에서 다음 달 추석 명절을 앞두고 쌀·한우 가격 폭락에 따른 수급 안정 및 물가 대책을 중점적으로 논의한다.
협의회에는 당에서 한동훈 대표와 김상훈 정책위의장, 서범수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다. 추경호 원내대표는 코로나19 양성 판정에 따른 자가격리로 불참한다.
정부에서는 한덕수 국무총리와 최상목 경제부총리를 비롯한 부처·기관장들이 참석한다. 대통령실에서는 정진석 대통령 비서실장과 성태윤 정책실장과 수석비서관들이 참석한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구제역? 사람 잘못 건드렸다"…악성 루머 유포 강경대응
- '11월 결혼' 민경훈 "PD 예비신부 '오마이걸' 아린 닮아"
- 아이유, 콘서트 앞두고 컨디션 난조…"얼굴은 안 부었으면"
- 제주서 또 대변을?…주차장서 대변 보는 中 아이, 보호자는 뭐하나 보니
- 솔비, 18kg 감량 비결 공개…"안먹는 게 문제, 자신만의 레시피 찾아야"
- “희생자에 ‘선’ 넘은 음해” 부천 화재 비난성 ‘온라인 게시물’에 경찰까지 나서
- 송가인 '초상권 도용' SNS 투자 광고에…"무관용 법적 대응"
- "극장 나라도 안간다. 내려라" 최민식 일침에…CGV 반값 티켓 내놓았다
- 안세영 "조율 된다면 다시 대한민국 위해 뛰고 싶어"
- 김준호·김지민 측 "용산 신혼집? 전혀 사실무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