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데뷔’ 미야오 가원, 콘셉트 사진 공개…압도적 피지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MEOVV'(미야오) 두 번째 멤버 '가원(GAWON)'의 새 콘셉트 사진이 공개됐다.
앞서 최초로 공개된 'MEOVV'(미야오) 멤버 엘라에 이어 가원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까지 공개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렇듯 가원은 트레일러 영상과 콘셉트 사진을 통해 'MEOVV'(미야오)의 두 번째 멤버로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더블랙레이블의 첫 번째 걸그룹 'MEOVV'(미야오)는 오는 9월 데뷔를 확정 짓고 순차적으로 멤버 공개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속 가원은 시원시원한 자신의 이미지를 훤하게 드러내는 올백 헤어, 힙한 스타일링으로 'MEOVV'(미야오)의 색깔을 더욱 분명히 하고 있다.
앞서 최초로 공개된 'MEOVV'(미야오) 멤버 엘라에 이어 가원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까지 공개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가원은 화려한 이목구비에 압도적 피지컬까지 더해진 완성형 비주얼로 'MEOVV'(미야오)를 기다리는 글로벌 팬들의 환호를 유발했고, 해당 영상은 엘라의 트레일러 영상에 이어 또 한번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랭크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렇듯 가원은 트레일러 영상과 콘셉트 사진을 통해 'MEOVV'(미야오)의 두 번째 멤버로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유니크한 마스크와 우월한 피지컬까지, 등장부터 남다른 포스를 자랑하는 가원의 활약이 궁금해진다.
더블랙레이블의 첫 번째 걸그룹 'MEOVV'(미야오)는 오는 9월 데뷔를 확정 짓고 순차적으로 멤버 공개 중이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고급 섹시+카리스마…이래서 ‘롤모델’ [DA★]
- 유부녀 한예슬, 끈 떨어질듯…상큼+섹시 ‘완벽 몸매’ [DA★]
- 장나라 폭주, 상간녀 한재이 구역질 나는 만행 (굿파트너)[TV종합]
- 임현식, 농약 흡입→의식 잃고 이송 “3일만에 정신 차려” (금쪽 상담소)
- 고영욱 유튜브 삭제, “‘죄값’ 치렀는데…” 푸념해봐야 ‘전자발찌 1호★’ (종합)[DA:피플]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