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강원상품권 추석 앞두고 할인율 2%p 상향 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특별자치도가 추석을 맞아 물가 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 강원상품권 특별판매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25일 강원자치도에 따르면 특별판매는 9월2일부터 시작되며 할인율을 평상시(5%)보다 2%p 상향된 7%로 상향 조정했으며 1인당 20만원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2일부터 특별판매
25일 강원자치도에 따르면 특별판매는 9월2일부터 시작되며 할인율을 평상시(5%)보다 2%p 상향된 7%로 상향 조정했으며 1인당 20만원까지 구매 가능하다.
발행 규모는 8월 40억원 보다 20억원을 증액, 총 60억원 규모며 조기 소진 시 판매를 마감할 예정이다.
추석 특별 이벤트는 9월 한 달간 모바일 강원상품권으로 결제한 고객이면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으로 응모되고 모바일 상품권 누적 결제 금액 10만원 이상부터 결제금액 구간 별로 총 1000명을 추첨해 5000원~2만원 상당의 모바일 강원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성규 강원특별자치도 경제정책과장은 “이번 경품행사를 통해 지역 체감물가 안정과 도민들의 가계경제에 보탬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도민 모두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각종 정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kees26@fnnews.com 김기섭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