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우수 사회적경제 제품 추석 특별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도는 추석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사회적경제 우수제품 특별할인 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오프라인 할인행사에는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협동조합, 자활기업 등 350개 업체가 참여해 농수축산물·가공식품, 전통주류, 생활용품 등 1천여 우수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남)=김경민기자]전남도는 추석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사회적경제 우수제품 특별할인 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오프라인 할인행사에는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협동조합, 자활기업 등 350개 업체가 참여해 농수축산물·가공식품, 전통주류, 생활용품 등 1천여 우수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온라인 판매는 전남사회적경제쇼핑몰인 녹색나눔을 비롯해 남도장터, 우체국쇼핑몰 등 온라인몰 3개소에서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녹색나눔 앱을 통해 구입하면 3천 원 추가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9월 5일부터 14일까지 롯데아울렛 월드컵점 팝업스토어에서 100여 개 전남 사회적경제 추석 상품 할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네이버 해피빈을 통한 크라우드펀딩, 에스케이스토아 홈쇼핑과 오아시스마켓을 활용한 특가 판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판촉행사를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전남도는 이번 특판 행사를 통해 착한소비 문화를 확산하고 일자리 창출 및 지역사회 문제 해결 등 사회적 가치 실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도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방침이다.
이건창 전남도 일자리경제과장은 “고물가·고금리로 민생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 추석을 맞게 됐다”며 “지역에서 생산하는 물품 구매로 지역 기업을 살리고 나아가 지역경제를 살리는 착한 소비가 이뤄지도록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구입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당부했다.
특별할인행사 제품은 전남상사 사회적협동조합(061-282-8690)으로 전화 주문하거나 녹색나눔 누리집(greenanum.co.kr), 남도장터 누리집(jnmall.kr), 우체국쇼핑몰(mall.epost.g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kkm9971@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구제역? 사람 잘못 건드렸다"…악성 루머 유포 강경대응
- '11월 결혼' 민경훈 "PD 예비신부 '오마이걸' 아린 닮아"
- 아이유, 콘서트 앞두고 컨디션 난조…"얼굴은 안 부었으면"
- 제주서 또 대변을?…주차장서 대변 보는 中 아이, 보호자는 뭐하나 보니
- 솔비, 18kg 감량 비결 공개…"안먹는 게 문제, 자신만의 레시피 찾아야"
- “희생자에 ‘선’ 넘은 음해” 부천 화재 비난성 ‘온라인 게시물’에 경찰까지 나서
- 송가인 '초상권 도용' SNS 투자 광고에…"무관용 법적 대응"
- "극장 나라도 안간다. 내려라" 최민식 일침에…CGV 반값 티켓 내놓았다
- 안세영 "조율 된다면 다시 대한민국 위해 뛰고 싶어"
- 김준호·김지민 측 "용산 신혼집? 전혀 사실무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