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장동민, 첫 유럽 여행에서 나란이 ‘2 독박’ 달성 (독박투어3)
‘독박투어3’의 김준호와 장동민이 대망의 첫 유럽 여행지인 튀르키예에서 나란히 2독을 달성(?)해 ‘독박’ 공동 선두를 달렸다.
24일 방송된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공동 제작) 첫 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시즌3를 맞아 유럽 첫 국가로 튀르키예를 택해 알찬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펼쳐졌다.
특히 역대 최장거리 여행인 만큼 ‘중간 벌칙’이 추가됐는데, ‘중간 벌칙’ 수행자인 홍인규가 전신을 파랗게 칠한 ‘똘똘이 스머프’ 분장을 완벽 소화해 현지 ‘슈퍼스타’로 등극, 시즌3 시작부터 큰 웃음을 안겼다.
뒤이어 튀르키예, 체코 두 나라를 선택했고, 며칠 뒤 ‘독박즈’는 튀르키예 이스탄불을 거쳐 총 18시간의 여정 끝에 튀르키예 카파도키아 숙소에 도착했다. 숙소까지 이동하는 교통비를 건 ‘독박 게임’에서는 김준호가 당첨됐으며, 마찬가지로 김준호기 비용을 낸 첫째날 숙소에 도착한 이들은 기암괴석을 그대로 살려 개조한 호텔의 전경과 내부 인테리어에 찐 감탄했다.
이 숙소는 1박에 56만원이었는데, 그동안 1인당 7200원짜리 등 ‘가성비’ 숙소를 결제해왔던 김준호로서는 매우 큰 금액을 지불했던 터. 이에 김대희는 “너 (가성비 따지는) 캐릭터를 버린 거 같은데, 확실히 얘기하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후, 숙소에 짐을 푼 ‘독박즈’는 “내일 ‘스머프 마을’ 투어를 하니까, 스머프 분장을 건 독박 게임 어떠냐?”라고 ‘중간 벌칙’을 제안했다. 장동민은 “그러면 이 숙소에서 영어를 두 번 쓰는 사람이 스머프 분장을 하는 걸로 하자”라고 게임 룰을 정했다. 치열한 눈치 싸움 속, 홍인규가 “오케이~”를 외쳐 ‘스머프 분장하기’ 독박자가 됐다.
유쾌한 게임과 함께 잠에 든 ‘독박즈’는 다음 날 아침, 숙소 루프탑에 올라가 카파도키아의 절경은 두 눈에 담았다. 하지만 ‘스머프 분장’ 벌칙을 앞둔 홍인규는 홀로 한숨을 내쉬었고, 직후 멤버들은 홍인규의 콧구멍과 귓구멍까지 파란색 칠을 해주는 예술혼을 불태워 홍인규를 ‘똘똘이 스머프’로 완벽 변신시켰다. 홍인규는 절규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스머프 분장’을 한 그에게 현지인들의 뜨거운 관심과 환호가 쏟아지자 “이게 슈퍼스타의 삶이구나!”라며 인기를 즐겼다.
이후, ‘스머프 마을’인 파샤바 계곡으로 떠나 신비로운 버섯 모양의 집들을 구경했는데, 유세윤은 “이곳의 집 형태들이 ‘남근석’ 같다고 해, ‘러브 밸리’라고도 불린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준호는 “역시 다들 생각이 비슷하구나~”라며 고개를 끄덕였고, 삼위일체 바위 등도 관람하면서 대자연의 위대함을 온몸으로 느꼈다.
‘스머프 마을’ 투어를 마친 뒤에는 현지 맛집에서의 첫 식사를 위해 ‘도자기 마을’ 아바노스로 향했다. 이동하는 차안에서 홍인규는 “이번 ‘최다 독박자’ 벌칙은 ‘스머프 분장’보다 더 센 걸로 해야 돼”라고 최종 벌칙 이야기를 꺼냈다. 그러면서 “아까 검색을 해보니까 튀르키예가 얼굴 왁싱으로 유명하던데, 귀와 코 속 털까지 모두 뽑는 ‘얼굴 왁싱’ 어떠냐?”라고 아이디어를 냈다. 모두가 “오케이, 재밌겠다!”라고 합의했고, 얼마 후 유세윤이 픽한 로컬 식당에 도착했다. 여기서 ‘독박즈’는 ‘시그니처 메뉴’인 항아리 양갈비와 소금닭, 케밥 등을 순식간에 ‘올킬’했다.
든든하게 배를 채운 뒤, ‘독박즈’는 ‘와이프 문자 게임’으로 식사비 독박자를 정했다. 각자 아내 혹은 여자친구에게 “내가 앞에서 안아주는 게 좋아? 뒤에서 안아주는 게 좋아?”라는 공통 질문을 문자 메시지로 보내기로 했는데, 잠시 후 김준호는 김지민에게 “앞에서~”라는 회신을 받아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뒤이어 모두 ‘앞’이라는 답을 받았지만, 장동민만 “백허그가 좋다”라는 아내의 ‘소수 답변’을 받아 ‘독박자’가 됐다. 독박을 피해 기쁨에 젖은 홍인규는 “우리 이제 동민이 형, 뒤에서만 안아주자”라고 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식사비 44만원을 결제한 장동민은 김준호와 ‘2독’으로 ‘독박 공동 선두’가 됐다.
드디어, ‘독박즈’는 ‘도자기 마을’ 입구에 도착해 아름다운 강을 따라 조성된 공원을 거닐며 낭만을 즐겼다. 그런데 여기서도 현지인들은 ‘스머프’ 분장을 한 홍인규를 보고 환호했고, 이에 김대희는 “전 세계에 웃음을 전파하고 있네”, 김준호는 “너 여기서 코미디언 해라”라고 말했다. 홍인규는 “나 한국 안 돌아갈래!”라며 귀국 보이콧까지 선언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훈훈한 분위기 속, ‘독박즈’는 쫀득한 찰기를 지닌 튀르키예식 전통 아이스크림인 ‘돈두르마’ 가게 앞에 멈췄다. 가게 점원은 현란한 손기술로 아이스크림 메치기 신공을 보여주며 ‘독박즈’를 홀렸다. 이에 ‘독박즈’는 점원이 만들어준 ‘돈두르마’를 사서 한입 먹어보더니 “엄청 쫀득하다!”, “떡 같아”라고 감탄하며 튀르키예의 매력에 푹 빠졌다.
유럽의 높아진 물가만큼이나 더 높아진 텐션으로 시즌3의 서막을 화려하게 열어젖힌 ‘독박즈’의 유럽 여행기는 오는 31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K·star, AXN 공동 제작 예능 ‘니돈내산 독박투어3’에서 계속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범죄자’ 고영욱, 유튜브 개설 18일 만에 ‘삭제 엔딩’ [MK★이슈] - MK스포츠
- “5살 연하 남친 생겨”…박소영, 전 야구선수 문경찬과 열애 중(공식)[종합] - MK스포츠
- 강태리, “다 가졌네”..비키니 입고 ‘넘사벽 미모’ 뽐내 - MK스포츠
- ‘박성광?’ 이솔이, 다이어트 자극하는 미모! 수영복 입고 시원한 리조트룩 - MK스포츠
- “나는 토트넘 전설 아냐” EPL 10년 차 손흥민의 진심 “우승해야 전설로 불릴 수 있을 것” - MK
- 2024 힐링 양구컵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 페스티벌, 24일 개막…“스포츠와 문화, 지역 경제가 함께
- “구위 떨어졌다고 판단” 충격의 백투백→8월 ERA 12.00→경산行…공 7개로 1이닝 삭제, 427SV 끝판
- ‘시즌 3호골’ 서울 ‘5연승 이끈’ 린가드 “전반전 경기력은 올 시즌 최고였어···선수들과
- “최두호vsUFC5승, 창과 방패의 대결 보고파” - MK스포츠
- GS 프랜차이즈 스타의 길 포기→24억에 김천行…배구여제와 여자부 최고 연봉자, 강소휘 다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