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언:로물루스’ 100만 돌파‥‘프로메테우스’ 넘었다[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리언' 시리즈의 신작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8월 2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24일 기준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감독 페데 알바레즈)가 누적 관객 111만5,556명을 기록하며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에이리언’ 시리즈의 신작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8월 2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24일 기준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감독 페데 알바레즈)가 누적 관객 111만5,556명을 기록하며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 14일 개봉한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보다 나은 삶을 찾기 위해 식민지를 떠난 청년들이 버려진 우주 기지 ‘로물루스’에 도착한 후 에이리언의 무자비한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면서 생존을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서바이벌 스릴러로, 개봉 11일 차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이는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 ‘오멘: 저주의 시작’, ‘프레디의 피자가게’, ‘놉’ 등 최근 3년간 개봉한 공포 및 스릴러 장르 영화 중 최고 스코어여서 눈길을 끈다.
‘에이리언’ 시리즈의 명성을 다시 한번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원작자이자 프리퀄을 만든 리들리 스콧 감독이 연출한 ‘프로메테우스’의 최종 스코어 97만 명을 훌쩍 뛰어넘으며 시리즈의 부흥을 예고하고 있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펜싱 오상욱, 키 185㎝ 훈남 형+男동생 첫 공개 똑닮은 먹성(나혼산)[결정적장면]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김대호 혹평 받고 김성주에 넘긴 중계 해명,뭐라는지 들어보니(나혼산)[어제TV]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