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이주형 피디, 야근 후 퇴근길 교통사고로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 예능 '삼시세끼' '신서유기' 등의 연출에 참여한 이주형 피디(35)가 교통사고로 사망했습니다.
방송가에 따르면 쿠팡플레이 자회사 보더리스필름 소속의 이 피디는 지난 22일 0시 26분쯤 서울 마포구 상암동 인근에서 야근을 마치고 퇴근하는 길에 교통사고를 당해 숨졌습니다.
2016년 CJ ENM에 입사한 이 피디는 '삼시세끼 고창 편' '신서유기' 시즌 2·3, '대탈출4' '코리안 몬스터' '어쩌다 어른' '코미디빅리그' 등의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예능 ‘삼시세끼’ ‘신서유기’ 등의 연출에 참여한 이주형 피디(35)가 교통사고로 사망했습니다.
방송가에 따르면 쿠팡플레이 자회사 보더리스필름 소속의 이 피디는 지난 22일 0시 26분쯤 서울 마포구 상암동 인근에서 야근을 마치고 퇴근하는 길에 교통사고를 당해 숨졌습니다.
이 피디는 탑승한 택시가 주차돼 있던 관광버스에 이어 주행 중이던 경차와 잇따라 충돌하는 사고를 낸 여파로 현장에서 사망했습니다. 그는 올해 12월 첫 아이 출산을 앞두고 있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2016년 CJ ENM에 입사한 이 피디는 ‘삼시세끼 고창 편’ ‘신서유기’ 시즌 2·3, ‘대탈출4’ ‘코리안 몬스터’ ‘어쩌다 어른’ ‘코미디빅리그’ 등의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지난해 7월에는 쿠팡플레이가 인수한 영상제작사 보더리스필름으로 이직해 디즈니+ 스포츠 다큐멘터리 ‘풀카운트’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김지영 디지털뉴스 기자 jzero@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 태클에 K 원전 체코 원전…대통령 체코 순방 대기업 동행
- 검찰 수심위 회부에 야 ″명분 쌓기용″ 여 ″공정 판단할 것″
- 박서준, 도쿄 팬미팅 1만 1천 명 운집…폭발적 인기 증명
- '무소속' 케네디, 트럼프 지지하자 형제들 분노…″가족 가치 배반″
- 일용직 태운 승합차 버스 충돌 후 전복…5명 숨져
- '삼시세끼' 이주형 피디, 야근 후 퇴근길 교통사고로 사망
- 숙박업소 스프링클러 문의…공동주택 35만% 설치
- 물놀이 이후 발열·구토·목 통증…'뇌수막염' 확인하세요
- ″에어컨 이상해″ 프런트 내려가자…호텔 복도 가득 메운 연기
- ″돈 안 갚아서″…직장동료 흉기로 찌르고 아내도 납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