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故 송해 찾아가 동상 닦으며 눈물→백지영 오열 (살림남)[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서진이 故 송해를 찾아가 동상을 닦으며 눈물을 보였다.
8월 24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에서 가수 박서진은 가수 장윤정, 진성, 송해를 차례로 찾아가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박서진이 찾아간 곳은 종로3가역 송해길에 위치한 송해 동상.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서진이 故 송해를 찾아가 동상을 닦으며 눈물을 보였다.
8월 24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에서 가수 박서진은 가수 장윤정, 진성, 송해를 차례로 찾아가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가수 장윤정은 과거 박서진과 함께 ‘스타킹’에 출연해 박서진 모친의 암투병 사실을 알고 다음 날 바로 거액의 암치료비를 입금해준 은인이었다. 박서진은 직접 만든 음식과 부모님이 잡은 해산물에 손편지까지 더해 장윤정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하지만 장윤정은 박서진이 가수로 데뷔한 후 자신을 모른척한 기간이 있다고 언급했고, 박서진은 얼굴이 많이 바뀌어서 과정을 설명할 생각만 하면 머리가 아팠다고 고백했다. 뜻밖 성형수술의 부작용이 실소를 자아내는 가운데 장윤정은 박서진에게 “내가 네 나이 때 너를 만났다”며 오랜 인연을 소중히 여기는 모습을 보였다.
다음으로 박서진이 만난 진성은 항상 좋은 말을 많이 해주는 은인. 진성은 자택에서 박서진과 동생 박효정을 맞았고 내리는 비에도 아랑곳없이 토크를 이어갔고, 박서진은 진성의 비를 가려주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진성은 박서진이 올해 30살이라는 말에 연애 문제에 특히 관심을 기울였는데 박서진에게 가수 요요미와 홍지윤을 적극 추천했다. 박서진과 홍지윤은 핑크빛 헛소문이 돌기도 했던 상황. 박서진은 홍지윤에 대해 “어느 병원 다니나 이야기하는 사이”라며 친구 사이라 일축했다.
마지막으로 박서진이 찾아간 곳은 종로3가역 송해길에 위치한 송해 동상. 박서진은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감사인사 드리고 싶어서 찾아왔다”며 동상을 닦았고 “송해 선생님이 구윤이 형님 옆에서 장구를 칠 때 세션에 불과한데도 아티스트 대접을 해주셨다. 신인은 한 곡 하고 딱 끝났다. 송해 선생님이 앵콜까지 두 곡 부를 기회를 주셨다”고 말했다.
또 박서진은 “제가 선생님에게 드릴 수 있는 게 노래 밖에 없다. 행사를 가면 송해 선생님의 ‘나팔꽃 인생’을 처음으로 부른다. 오래 됐는데 선생님이 하늘나라로 가시고 나서 더 부르게 됐다”며 “보잘 것 없는 시절에 항상 다독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힘이 되는 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눈시울을 붉혔다.
제작진이 언제 송해가 가장 생각나나 묻자 박서진은 “말랑XX(젤리)를 볼 때. 송해 선생님이 좋아하셨다. 마트에 가서 보면 송해 선생님이 생각난다. 항상 만나면 잘하고 있지? 잘할 거야. 좋은 말씀을 해주셨다”고 답했다.
백지영도 눈물을 흘리며 “덕분에 저희도 송해 선생님을 기억하고 추억할 수 있어 좋은 시간”이라며 “서진이 인생에 저렇게 많은 좋은 분들이 계셨구나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박서진은 “앞으로도 감사한 분들에게 은혜 갚으며 살겠다. 도움 주셨던 분들에게 이 자리를 빌려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펜싱 오상욱, 키 185㎝ 훈남 형+男동생 첫 공개 똑닮은 먹성(나혼산)[결정적장면]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김대호 혹평 받고 김성주에 넘긴 중계 해명,뭐라는지 들어보니(나혼산)[어제TV]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