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지승현, 대국민 사과 “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굿파트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승현이 공개 사과를 했다.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에서 김지상 역할을 맡아 열연 중인 지승현이 공개 사과를 한 것.
지승현의 공개 사과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딸 재희한테도 사과하세요", "그 와중에 '심심한' 풍자ㅋㅋㅋ", "끝까지 안 웃는 게 킬포인트", "말투가 너무나 김지상이네요. 진짜 웃겨요ㅋㅋㅋ", "연기를 잘한 탓 맞습니다", "홍보 신박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지승현이 공개 사과를 했다.
24일 밤 SBS 유튜브 채널 ‘스브스’에 ‘김지상입니다,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에서 김지상 역할을 맡아 열연 중인 지승현이 공개 사과를 한 것.
이날 지승현은 “정말 죄송합니다. 먼저 저의 불륜으로 극 중에서 상처를 많이 받았던 차은경에게 진심으로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라며 극 중 아내인 장나라에게 사과를 전했다. 이어 “여기서 ‘심심한’은 ‘매우 깊게’라는 뜻입니다”라며 진지하게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저의 불륜 상대인 극 중 최사라에게도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라며 내연녀 역할을 맡은 한재이에게 사과했다. 그는 “저는 두 집 살림이라는 정말 해서는 안 될 짓을 저지르고 말았습니다.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 때문에 ‘저혈압이 치료되었다’, ‘사이다가 필요해서 목이 막혀 죽을 것 같다’라는 반응들이 속출하고 있다는 것 잘 알고 있습니다”라며 다시 한번 고개 숙였다.
끝으로 “이 모든 것은 저 지승현이 너무 연기를 잘한 탓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SBS 금토 드라마 ‘굿파트너’에서요!”라며 목소리를 높여 폭소를 안겼다. 이어 오는 29일 공개되는 ‘김지상의 (악플) 댓글 읽기’가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지승현의 공개 사과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딸 재희한테도 사과하세요”, “그 와중에 ‘심심한’ 풍자ㅋㅋㅋ”, “끝까지 안 웃는 게 킬포인트”, “말투가 너무나 김지상이네요. 진짜 웃겨요ㅋㅋㅋ”, “연기를 잘한 탓 맞습니다”, “홍보 신박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스브스’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지예은, 불륜녀로 '굿파트너' 특별출연…장나라X남지현 분노 유발
- ‘장나라 딸’ 유나, 父 지승현 외도 알고 있었다…‘임신’ 한재이 “네 동생이야” (굿파트너)
- 장나라VS지승현 양육권 싸움에 딸 유나의 선택은? (굿파트너)
- '굿파트너' 이진희, 장나라-남지현 오가며 격정 대립…욕망 빌런 활약
- '굿파트너' 장나라, 남지현父 내연녀 이진희 협박에 "꺼지실래요"
- 장나라-남지현 숨겨진 이야기 밝혀진다…‘굿파트너’ 측 “결정적 터닝포인트 찾아올 것”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