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기 상철♥현숙 결혼식 현장 포착…‘나는 솔로’ 다 모였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상철과 현숙이 오늘(24일) 결혼식을 올렸다.
24일 오후 17기 영수는 자신의 SNS에 17기 상철과 현숙의 결혼식장에서 '나는 솔로' 멤버들과 함께 찍은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상철과 현숙이 결혼식장에서 직접 공연을 펼치는 모습을 올리며 "힙한 언니 오빠♥ 여기가 결혼식장이에요, 공연장이에요?"라며 감탄했다.
한편, 상철과 현숙은 지난해 SBS Plus·ENA 예능 '나는 솔로' 17기 편에 출연해 최종 커플이 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상철과 현숙이 오늘(24일) 결혼식을 올렸다.
24일 오후 17기 영수는 자신의 SNS에 17기 상철과 현숙의 결혼식장에서 ‘나는 솔로’ 멤버들과 함께 찍은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17기 순자도 신랑 신부의 사진을 올리며 둘의 결혼을 축하했다. 17기 영숙 역시 신부대기실에서 순자와 함께 주인공 현숙을 축복하는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상철과 현숙이 결혼식장에서 직접 공연을 펼치는 모습을 올리며 “힙한 언니 오빠♥ 여기가 결혼식장이에요, 공연장이에요?”라며 감탄했다.
한편, 상철과 현숙은 지난해 SBS Plus·ENA 예능 ‘나는 솔로’ 17기 편에 출연해 최종 커플이 되었다. 이날 사귄 지 1년여 만에 결혼식을 올려 ‘나는 솔로’ 8번째 부부가 되었다.
iMBC 김혜영 | 사진 출처 : 17기 멤버들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나솔' 최초 혼숙 제안에 경악"…22기 영철 추태에 옥순 "술 드셨어?"
- 영숙 “난 벗은 게 더 나아”…의사 영수-영철 호감↑ “자존감 높아” (나솔)
- ‘인기남’ 상철 “전처 귀책사유로 이혼, 아이 있는 여성은 부담돼” (나는 솔로)
- 22기 영철, ‘나솔’ 최초 혼숙 제안…직업은 응급의학과 전문의
- 전현무 "연예인 버전 '나는 솔로' 출연하고 싶어, 결혼 생각은 없다" [소셜in]
- ‘돌싱’ 영자 “7년 연애하고 7개월 살아…이혼 후 죽으려고 했다” (나는 솔로)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