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인어’ 유이, 진짜 인어네..독보적인 ‘8등신’ 비율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이가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24일 유이는 개인 계정에 "날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이는 핑크색 수영복을 입고 오리발과 수경을 착용한채 바다 수영을 즐기고 있다.
한편, 유이는 SBS 예능 '정글밥'에 출연 중이며, 오는 9월 7일 첫 방송되는 '무쇠소녀단'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이가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24일 유이는 개인 계정에 “날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이는 핑크색 수영복을 입고 오리발과 수경을 착용한채 바다 수영을 즐기고 있다. 산소통 하나 없이 맨몸으로 수영하는 그는 마치 인어공주처럼 완벽한 S라인 자태를 뽐냈다.
특히 키가 170cm 이상으로 늘씬한 몸매를 지닌 만큼 유이는 8등신 몸매 비율을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팬들은 “진짜 인어네”, “인어공주님”, “우와”, “역시 인천의 인어공주! 정글밥 잘 보고 있어요”, “날아라 슈퍼인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이는 SBS 예능 ‘정글밥’에 출연 중이며, 오는 9월 7일 첫 방송되는 ‘무쇠소녀단’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유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