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현장라인업]'에버턴 킬러' 손흥민! 에버턴전 원톱 선발 출격! 솔랑케는 부상 결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이 에버턴전에 선발로 나선다.
토트넘은 24일 오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에버턴과의 2024~20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손흥민은 에버턴에 강하다.
에버턴은 1라운드 브라이턴과의 경기에서 0대3으로 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트넘홋스퍼스타디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이 에버턴전에 선발로 나선다.
토트넘은 24일 오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에버턴과의 2024~20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손흥민은 선발로 나선다.
토트넘은 손흥민을 필두로 오도베르, 존슨을 공격으로 내세웠다. 손흥민이 원톱으로 나서고 오도베르와 존슨이 측면에 선다. 허리에는 매디슨과 클루셰프스키가 출전한다. 뒤를 비수마가 받친다. 포백은 우도기, 판 더 벤, 로메로, 포로가 선다. 골문은 비카리오가 지킨다.
손흥민은 에버턴에 강하다. 역대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5골-6도움을 기록했다. 지난 시즌 또한 홈에서 에버튼을 상대로 득점포를 가동했다. 에버턴을 상대로 자신감이 넘친다.
이번 경기 손흥민의 어깨는 무겁다. 본머스에서 이적해온 스트라이커 도미니크 솔랑케가 부상으로 결장한다. 손흥민에게 공격을 맡길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에버턴도 승리가 절실하다. 에버턴은 1라운드 브라이턴과의 경기에서 0대3으로 졌다. 분위기 반전이 필요하다.
에버턴은 픽포드, 킨, 타우코프스키, 맥닐, 칼버트-르윈, 해리슨, 두쿠레, 게예, 이로그부남, 딕슨이 출전한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SC이슈] 남편 불륜 감쌌던 톱 여배우, 600만원 쥬얼리 먹튀 논란
- 박칼린 “최재림, 열애설에 ‘그냥 만나자고’..우린 매일 만나고 전화하는 사이”
- '돌싱' 오정연, 집 더럽다는 소문 해명 "선입견일 뿐"…확 바뀐 싱글하…
- 오윤아 "子 있지만 남편 없어 외로워"→'43세' 패션회사 부사장과 공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