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41㎏ 요요’ 신동 무게에 바닥 철퍼덕 굴욕(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유아가 신동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바닥에 철퍼덕 엎어졌다.
8월 24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47회에서는 신곡 'Classified'(클래시파이드)로 컴백하는 10년 차 걸그룹 오마이걸이 형님학교로 전학을 왔다.
이날 오마이걸 멤버들은 신곡 포인트 안무를 형님들 앞에서 선보였다.
이에 "탈 수 있다"고 당당하게 나선 오마이걸은 "날 과소평가 하는데"라며 걱정하는 신동에게 반동만 이용하면 가뿐하다며 시범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오마이걸 유아가 신동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바닥에 철퍼덕 엎어졌다.
8월 24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47회에서는 신곡 'Classified'(클래시파이드)로 컴백하는 10년 차 걸그룹 오마이걸이 형님학교로 전학을 왔다.
이날 오마이걸 멤버들은 신곡 포인트 안무를 형님들 앞에서 선보였다. 일명 '그네 안무'였다. 난이도가 꽤 높아보이는 안무에 형님들이 힘들겠다고 하자 멤버들은 "허벅지가 터질 것 같다", "다음날 못 걸었다"고 토로했다.
이수근은 "챌린지 하려면 다 같이 타야 하는데 신동이 못 타지 않냐"고 문제 제기했다. 이에 "탈 수 있다"고 당당하게 나선 오마이걸은 "날 과소평가 하는데"라며 걱정하는 신동에게 반동만 이용하면 가뿐하다며 시범을 보여줬다.
하지만 미미는 신동의 손을 잡자마자 "그립감이 다르다"며 당황했다. 이어 안무에 도전한 유아는 신동의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철퍼덕 엎어져 웃픔을 자아냈다.
한편 신동은 앞서 SBS 예능 '덩치 서바이벌 먹찌빠'에서 "제가 37㎏을 뺐다가 41㎏가 쪘다"고 요요를 고백한 바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김범수, 재혼해 낳은 영어 영재 딸 위해 무리해 강남行 “가랑이 찢어져”(꽃중년)[어제TV]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신민아 남친 김우빈 “현재 온도 32도” 폭염에 패딩 투혼이라니
- 13남매 장녀 남보라 “모두 공주가 될 수 있어요” 쏟아질 듯한 큰 눈, 인형 비주얼 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