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괴롭히던 구제역, 이번엔 나나로부터도 피소 가능성, 법적대응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방 유튜버 쯔양을 협박해 수천만원을 뜯어낸 혐의로 구속기소됐던 유튜버 구제역이 이번엔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나나로부터 고소될 위기에 처했다.
24일 나나는 이날 자신의 공식 SNS 채널에 "고소장 제출했다.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앞서 유튜버 구제역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의 김세의와 통화 중 나나의 사생활에 대한 허위사실을 만들고 유포한 것으로 알려졌다.
구제역은 먹방 유튜버 쯔양을 협박해 수천만원을 뜯어낸 혐의로 구속기소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먹방 유튜버 쯔양을 협박해 수천만원을 뜯어낸 혐의로 구속기소됐던 유튜버 구제역이 이번엔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나나로부터 고소될 위기에 처했다.
24일 나나는 이날 자신의 공식 SNS 채널에 “고소장 제출했다.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또한 해당 법적 절차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그는 “악플러들 또한 마찬가지”라며 “자극적인 이슈거리로 저를 선택하셨다면 아주 잘못된 선택이라는 거 직접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구제역? 누군데 저를 아십니까? 잘못 건드렸다”고 설명했다.
앞서 유튜버 구제역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의 김세의와 통화 중 나나의 사생활에 대한 허위사실을 만들고 유포한 것으로 알려졌다.
구제역은 먹방 유튜버 쯔양을 협박해 수천만원을 뜯어낸 혐의로 구속기소됐다.
박준우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유럽서 때아닌 오이대란…알고보니 한국식 ‘오이탕탕이’ 때문
- 화장실서 비단뱀에 중요 부위 물린 남성…결국은
- 평균 연봉 1억5200만원 SK텔레콤, 입사지원자들 1박2일 합숙 면접
- [속보] 버스와 추돌한 스타렉스 뒤집혀 4명 사망
- 축제 현장서 묻지마 칼부림… 3명 죽고 5명 중태
- 박나래·양세형 결혼하나… “예능계 이나영·원빈 될 듯”
- 새벽 일터 나가던 일용직 노동자 5명, 차 추돌사고로 사망
- “두살 딸 흔들, 이상 행동” 사과주스 시켰는데…식당 황당 실수로 응급실행
- 불길 갇힌 여성… 어머니에 전화해 “내 몫까지 잘 살아줘”
- 또래 여고생 모텔 감금 성폭력, SNS 생중계 고교생 4명…최대 징역 1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