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토마vs래시포드’ 브라이튼-맨유 선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이튼과 맨유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브라이튼 & 호브 알비온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2024-202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경기가 8월 24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브라이튼 아멕스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브라이튼은 개막 라운드 에버턴에 3-0 완승을 거두며 휘르첼러 감독의 데뷔전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브라이튼과 맨유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브라이튼 & 호브 알비온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2024-202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경기가 8월 24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브라이튼 아멕스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점유율 축구를 선호하는 두 팀의 대결이다. 브라이튼은 지난 시즌까지 팀을 이끈 로베르토 데 제르비 감독이 떠났지만, 장크트파울리의 독일 2.분데스리가(2부) 우승을 이끈 파비안 휘르첼러 감독을 선임하며 그 철학을 이어가려 한다. 브라이튼은 개막 라운드 에버턴에 3-0 완승을 거두며 휘르첼러 감독의 데뷔전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맨유는 에릭 텐 하흐 감독이 유임됐다. 커뮤니티 실드 맨체스터 시티전 페널티킥으로 패배했고 개막 라운드에서는 풀럼에 1-0 진땀승을 거뒀다.
비슷한 축구를 펼치는 두 팀이 팽팽한 경기를 펼칠 거로 예상된다. 브라이튼은 일본 국가대표 윙어 미토마 카오루와 함께 야쿠바 민테, 대니 웰벡 등을 앞세운다. 맨유는 브루노 페르난데스와 마커스 래시포드, 코비 마이누 등으로 맞선다.(자료사진=디오구 달롯, 미토마 카오루)
※ 선발 라인업
▲ 브라이튼
제이슨 스틸 - 조엘 벨트만, 잭 힌셸우드, 얀 폴 반 헤케, 루이스 덩크 - 제임스 밀너, 빌리 길모어, 야쿠바 민테, 주앙 페드로, 미토마 카오루 - 대니 웰벡
▲ 맨유
안드레 오나나 - 누사이르 마즈라위, 해리 매과이어, 리산드로 마르티네스, 디오구 달롯 - 카세미루, 코비 마이누, 아마드 트라오레, 메이슨 마운트, 마커스 래시포드 - 브루노 페르난데스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대신 19살 신입생” 선 넘는 혹평, 에버턴전 다를까 [토트넘 프리뷰]
- 임영웅X손흥민 톱클래스의 만남‥티셔츠로 축구 사랑 인증
- 손흥민 오상욱, 장도연 만난다…‘살롱드립2’ 초호화 게스트
- “충분치 않아” 손흥민 레스터전 평점5, 팀 내 2번째로 낮아
- ‘손흥민 침묵’ 토트넘, 승격팀 레스터와 개막전 1-1 無
- 이영표, 손흥민 인성 극찬→유럽진출 기대되는 K리그 선수 지목(라스)[결정적장면]
- 박규리, 손흥민 마스크 쓰고 지하철 역 앞 혼밥 “미치지 않고서야”(나는규리여)
- ‘손흥민 82분-김민재 88분’ 토트넘, 재대결도 뮌헨에 2-3 패
- ‘손흥민vs김민재’ 토트넘-뮌헨 런던 2차전 라인업
- ‘손흥민과 함께’ 히샬리송 “사우디 안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