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박준형 "♥︎아내와 만난 지 1년 만에 청혼..쥐포랑 반지줘"('XYOB')

선미경 2024. 8. 24. 1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가 미방송분 모음집으로 '역대급 재미'를 선사했다.

지난 16일과 23일 유튜브 채널 'JohnMaat'에 업로드된 'XYOB'에는 총 20회의 에피소드에서 분량 때문에 함께 담지 못했던 미방송분이 대방출 됐다.

먼저 'XYOB' 최다 조회수 에피소드이자 200만 뷰에 육박하는 샘 해밍턴&전태풍 편의 미방송분에서는 MC 박준형, 브라이언이 게스트들과 함께 한국인만 알아볼 수 있는 한국어 테스트를 펼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가 미방송분 모음집으로 '역대급 재미'를 선사했다.

지난 16일과 23일 유튜브 채널 'JohnMaat'에 업로드된 'XYOB'에는 총 20회의 에피소드에서 분량 때문에 함께 담지 못했던 미방송분이 대방출 됐다.

먼저 'XYOB' 최다 조회수 에피소드이자 200만 뷰에 육박하는 샘 해밍턴&전태풍 편의 미방송분에서는 MC 박준형, 브라이언이 게스트들과 함께 한국인만 알아볼 수 있는 한국어 테스트를 펼쳤다. 샘 해밍턴이 어렵게 정답을 맞힌 가운데, MC들이 이름을 안 외쳤다고 계속 딴지를 걸어 결국 자신의 이름을 크게 외치며 분노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에픽하이 편에서는 미국 교포와 유학생 특징을 이야기하던 중, 박준형이 "교포든 유학생이든 나한텐 안 왔다. 한국인인 줄 모르더라"라며 고등학생 시절 사진을 공개해 모두의 공감을 이끌었다. 또한 타블로와 브라이언이 키 170cm 초반대의 자존심을 걸고 키를 잰 결과, 브라이언이 미세하게 크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박재범의 출연 분에서는 비어퐁 대결을 펼쳐 꼴찌를 한 박재범이 벌칙으로 마늘을 듬뿍 넣은 주스를 마시는 장면이 담겼다.

글로벌 구독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키스오브라이프 편에서는 브라이언이 멤버 쥴리의 지도하에 엉덩이 댄스를 배웠고, 산다라박&딘딘 편에서는 산다라박의 워터밤 복장에 대해 토론을 펼쳤다. 에이티즈 편에서는 구독자들이 공개를 요청했던 허벅지 씨름이 담겨 박진감을 더한 가운데, 브라이언이 민기를 상대로 광기의 힘을 쓰는 모습이 폭소를 이끌어냈다.

줄리엔강&오스틴강 편에서는 박준형의 프러포즈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박준형은 "아내와 만난 지 1년 만에 청혼했다"라며 "크리스마스 때 명동에 갔는데, 그때 내가 경제적으로 자리를 잡지 못해서 쥐포랑 반지를 같이 줬다"라고 애틋했던 과거를 전했다. 이에 브라이언과 게스트들은 "뭔가 대단한 준비를 하는 것보다 더 특별한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는 다양한 분야의 K-스타와 다채로운 K-푸드가 페어링 되어 토크와 먹방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총 20회의 다채로운 이야기가 모두 공개된 가운데, 미방송분으로 시즌1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seon@osen.co.kr

[사진]JohnMaat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