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에이즈 걸린 게이 役 맡아 "매니큐어 직접 발라, 집에 많이 사놨다"(감별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호준이 10년 만의 연극 복귀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손호준은 10년 만의 연극 복귀 소감에 대해 "떨리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다"면서 10년 전 뮤지컬에서 트라우마 생긴 일화를 고백했다.
그러면서 손호준은 "(연극) 시작하면 다 같이 와라. 표는 제가 사비로 사겠다"라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손호준은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에서 프라이어 역을 맡아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배우 손호준이 10년 만의 연극 복귀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24일 유튜브 채널 '감별사'에는 "둘이 친하다고요?! 극 내향형 손호준 잔뜩 놀리고 왔습니다 (with. 유승호 이태빈) 감별사 EP.6"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손호준은 트와이스 정연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애장품을 기부했다.
손호준은 출연 이유에 대해 "'엔젤스 인 아메리카' 공연을 하게 됐는데 홍보차 도와달라고 부탁을 드렸다"라고 설명했다.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는 1980년대 미국, 새 밀레니엄을 앞두고 에이즈에 걸린 프라이어와 그의 동성 연인 루이스, 그리고 하퍼와 조셉 등 여러 사회적 소수자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손호준은 "재미도 있고 아픔도 있다"면서 "동성애자 연기를 위해 직접 바른 네일이다"라며 네일아트를 자랑했다.
손호준은 "집에 매니큐어를 많이 사놨다. 요일 별로 (바른다)"라면서 "유승호 씨랑 더블 캐스팅이다. 하루는 승호 씨가 하고 그 다음은 제가 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손호준은 10년 만의 연극 복귀 소감에 대해 "떨리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다"면서 10년 전 뮤지컬에서 트라우마 생긴 일화를 고백했다.
그는 "오프닝이었다. 무대 돌아다니면서 '우리 노래 합니다' 그런 느낌으로 노래를 부르는 거였는데, 처음 노래를 시작하고 가운데 가사를 덜어내고 끝에 있는 가사를 불렀다. 그래서 내가 뒤에 있는 배우님께 '어떻게 해요?' 했더니 그 분이 '웃어'라고 하더라. 그래서 제가 한 8마디를 그냥 웃었다. 그래서 무대에 대한 트라우마가 남아있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손호준은 "(연극) 시작하면 다 같이 와라. 표는 제가 사비로 사겠다"라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정연은 "백 장만 달라"고 하자 손호준은 "이거 깡패인데"하고 웃어보인 뒤 "그럼 제가 공연하는 다른 배우 분들도 있으니까, 유승호 씨랑 태빈 씨랑 그분들에게 기부를 받아보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손호준은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에서 프라이어 역을 맡아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SC이슈] 남편 불륜 감쌌던 톱 여배우, 600만원 쥬얼리 먹튀 논란
- 박칼린 “최재림, 열애설에 ‘그냥 만나자고’..우린 매일 만나고 전화하는…
- '돌싱' 오정연, 집 더럽다는 소문 해명 "선입견일 뿐"…확 바뀐 싱글하…
- 오윤아 모른다는 43세 돌싱남..오윤아 “자폐아들 있다” 고백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