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홍중, 자작곡 '와이 두 유 러브' 깜짝 공개…가을 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 홍중이 감미로운 보컬로 초가을 문을 열었다.
홍중은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작곡 '와이 두 유 러브'(Why Do You Love)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홍중은 어딘가 모르게 외롭고 공허해 보인다.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올라운더' 자질을 증명한 홍중은 '어 워커'에 이어 이번 자작곡 '와이 두유 러브'에도 자신만의 감성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리스너들을 매료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에이티즈(ATEEZ) 홍중이 감미로운 보컬로 초가을 문을 열었다.
홍중은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작곡 '와이 두 유 러브'(Why Do You Love)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지난해 생일을 맞아 발표한 '어 워커'(A Walker) 이후 약 9개월 만에 공개되는 곡이다.
'와이 두유 러브'는 얼터너티브 팝(alternative pop) 장르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혼란스러운 감정과 그로 인해 생기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사랑이 끝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과 함께 여전히 상대를 기다리는 모습을 인상적으로 그려냈다.
공개된 영상 속 홍중은 어딘가 모르게 외롭고 공허해 보인다. 텅 빈방 안에 홀로 추억을 회상한다던가, 거리를 배회하며 생각에 잠겨 있는 모습이다. 특히 영상과 감각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자연스럽게 몰입을 이끈다. 또한 홍중의 몽환적인 음색까지 더해져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빈티지한 분위기의 영상미도 돋보인다. 차분한 색감의 영상과 오버랩되며 트레이싱 된 홍중의 모습이 짙은 여운을 선사한다. 늦여름과 초가을의 사이 지금의 계절과 잘 어울리는 달콤 씁쓸한 무드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동안 홍중은 에이티즈를 비롯 싸이커스의 앨범 내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펼쳐왔다.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올라운더' 자질을 증명한 홍중은 '어 워커'에 이어 이번 자작곡 '와이 두유 러브'에도 자신만의 감성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리스너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홍중이 속한 에이티즈는 일본 첫 팬미팅 '에이티니스 보야지: 프롬 에이이 투 제트'(ATINY'S VOYAGE : FROM A TO Z)를 개최, 지난 21~22일 도쿄에 이어 27~28일 오사카에서 행사를 이어간다.
더불어 9월 28~29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디그니티 헬스 스포츠 파크에서 개최되는 '워터밤 2024 로스앤젤레스'(WATERBOMB 2024 LOS ANGELES)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