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 블링블링한 공항패션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이 최근 (G)I-DLE 월드 투어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24일 지미추(Jimmy Choo)에 따르면, 미연의 공항패션은 카우 프린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핸드백을 들어주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여기에 실버 메탈 레더 소재의 슬림한 스타일의 플랫슈즈를 착용해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먼저, 미연이 착용한 가방은 카우 프린트 디자인의 송치 소재로 제작된 신치(CINCH) 핸드백이라는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이 최근 (G)I-DLE 월드 투어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24일 지미추(Jimmy Choo)에 따르면, 미연의 공항패션은 카우 프린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핸드백을 들어주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여기에 실버 메탈 레더 소재의 슬림한 스타일의 플랫슈즈를 착용해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미연이 공항패션으로 착용한 아이템들은 럭셔리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 제품이다.
먼저, 미연이 착용한 가방은 카우 프린트 디자인의 송치 소재로 제작된 신치(CINCH) 핸드백이라는 제품이다. 다이아몬드 모티브의 드로스트링 클로저 하드웨어를 더해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미연의 발끝에 스타일 지수를 높여준 캐롤린 플랫(CAROLYN FLAT) 슈즈는 1990년대의 특유의 실루엣인 날렵한 굽과 뾰족한 앞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타일로, 실버 메탈 레더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미연은 럭셔리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의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세영 "조율 된다면 다시 대한민국 위해 뛰고 싶어"
- "1살한테 술먹여" 애 7명 낳은 30대 부모…쓰레기집서 술판 벌이며 학대한 결과
- 송가인 '초상권 도용' SNS 투자 광고에…"무관용 법적 대응"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동거중…딸과 합동결혼식 하고파"
- "극장 나라도 안간다. 내려라" 최민식 일침에…CGV 반값 티켓 내놓았다
- “이선균 잊었나” BTS 슈가 사건, 왜 이렇게 집요할까?…佛매체 쓴소리
- 김준호·김지민 측 "용산 신혼집? 전혀 사실무근"
- 송중기X천우희, 새 드라마 ‘마이 유스’ 출연 확정…서로의 첫사랑 된다
- “정자 기증은 내 의무”…‘재산 24조’ 억만장자 “내 정자 50만원, 자녀 100명 넘어”
- “말기암 엄마 위해 글썼다”는 13살 문학영재…‘모델’ 꿈꾸는 21살 청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