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교육청, 건강 식생활 아침밥 먹기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나주교육지원청과 농협중앙회 나주시지부는 학생들의 건강한 식생활 실천과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업무협약을 23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변정빈 나주교육장은 "아침밥 먹기 습관은 건강을 지키는 중요한 시작점이니만큼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의 건강한 식습관이 정착되고, 쌀 소비를 촉진하는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봉수 기자]전라남도 나주교육지원청과 농협중앙회 나주시지부는 학생들의 건강한 식생활 실천과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업무협약을 23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건강한 식습관 형성과 쌀 소비 확대를 목표로, 학생들이 아침밥을 규칙적으로 먹는 습관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아침밥 먹기 캠페인 홍보와 교육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이벤트와 프로그램 운영 △건강한 식생활 관련 정보 제공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변정빈 나주교육장은 “아침밥 먹기 습관은 건강을 지키는 중요한 시작점이니만큼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의 건강한 식습관이 정착되고, 쌀 소비를 촉진하는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남=한봉수 기자(onda8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년 사귄 공양주 '외도 문제'로 폭행…60대 승려 "꿀밤 때린 것"
- 안산서 인력업체 차량 연쇄추돌…4명 사망·10명 중경상
- 고개 두번 숙인 슈가…"왜 바로 경찰서 안 갔나" 질문엔 '묵묵부답'
- '카스'의 독주…진로·롯데의 반전 전략
- "이 도박게임, 덱스가 광고모델이네?"…알고보니 '딥페이크'
- 벤치에 앉아 있다가…순식간에 8m 싱크홀에 삼켜진 여성
- [종합] 검찰총장 "알선수재·변호사법 위반도 살펴라"
- 해리스 "김정은 같은 독재자·폭군에 알랑대지 않을 것"
- 뒤집힌 '에어매트' 왜…소방 "전문가 자문 받을 방침"
- "월세 살아야 하나"…전세대출 금리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