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형, ‘엄마친구아들’ 출연 확정…구급대원 박반장 박정우 役

최하나 기자 2024. 8. 24. 17: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형이 tvN '엄마친구아들'에 출연한다.

지난 23일, 이시형의 에이전시 콘텐츠합 측은 "배우 이시형이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더모도리)출연을 확정 짓고 성실히 촬영에 임했다. 3회부터 등장하여 시청자 여러분께 인사드릴 이시형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시형이 출연하는 '엄마친구아들' 3회는 24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시형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이시형이 tvN ‘엄마친구아들’에 출연한다.

지난 23일, 이시형의 에이전시 콘텐츠합 측은 “배우 이시형이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더모도리)출연을 확정 짓고 성실히 촬영에 임했다. 3회부터 등장하여 시청자 여러분께 인사드릴 이시형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엄마친구아들'은 오류 난 인생을 재부팅하려는 여자와 그의 살아있는 흑역사인 '엄마친구아들'이 벌이는 파란만장 동네 한 바퀴 로맨스다. 서로의 흑역사 기록기인 소꿉남녀 최승효(정해인)와 배석류(정소민)가 인생의 교차로에서 재회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에서 이시형은 승효(정해인)와 석류(정소민)의 소꿉친구이자 엄친딸 ‘정모음’(김지은 분)이 속한 혜릉119안전센터의 구급대원 박반장 박정우 역을 맡았다. 박정우는 밝고 쾌활한 성격으로 동료들과도 잘 어울리는 인물로 투철한 직업정신을 가진 구급대원이다.

이시형은 연극 ‘셜록홈즈’, ‘극적인 하룻밤’, ‘쉬어매드니스’, ’행복을 찾아서‘, ’찬란하고 찬란한‘을 비롯하여 단편 영화 ‘에스프레소‘, 영화 ’봉오동전투‘,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외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연극, 영화 등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차곡차곡 실력을 쌓아온 이시형이 ‘엄마친구아들’에서 보여줄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시형이 출연하는 ‘엄마친구아들’ 3회는 24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콘텐츠합]

이시형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