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4기 영자·미스터 박, 살얼음판 데이트…핑크빛 깨지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미스터 박과 14기 영자가 데이트에 나선다.
ENA, SBS플러스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29일 방송을 앞두고 아슬아슬하게 외줄을 타는 듯한 미스터 박과 14기 영자의 '사계 데이트' 현장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후로도 영자는 굳은 표정을 풀지 못하는데, 과연 이번 '사계 데이트' 현장에서 미스터 박과 영자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는 것인지, 두 사람의 로맨스 향방에 초미의 궁금증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 SBS플러스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29일 방송을 앞두고 아슬아슬하게 외줄을 타는 듯한 미스터 박과 14기 영자의 ‘사계 데이트’ 현장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앞서 영자와 미스터 박은 ‘쌍방향 호감’으로 이목을 모았다. 데이트에 나선 영자는 “배 안 고파요?”라고 슬쩍 묻고, 미스터 박은 “상당히!”라고 호쾌하게 답한다.
뒤이어 차에 탑승한 영자는 “처음에 우리(14기 미녀삼총사) 봤을 때 (원래) 나이처럼 보였어요?”라고 설레는 마음으로 물어본다. 미스터 박은 고민의 여지도 없이 “네”라고 답한다. 뒤늦게 싸늘해진 분위기를 파악한 미스터 박은 “그게 아니다”라며 다급히 영자를 달랜다.
이후 두 사람은 ‘소고기 플렉스 데이트’를 즐긴다. 이런 가운데 미스터 박은 신들린 소고기 먹방을 선보여 3MC 데프콘, 경리, 조현아를 경악케 한다. 테이블에 꽉 찬 소고기를 바라보던 조현아는 “사람이 더 오는 줄 알았다”라고 말한다.
데이트도 잊은 미스터 박의 야무진 먹방에 영자는 “먹는 시간 드릴까요?”라고 묻고, 미스터 박은 눈치 없이 추가 주문에 나선다.
이후로도 영자는 굳은 표정을 풀지 못하는데, 과연 이번 ‘사계 데이트’ 현장에서 미스터 박과 영자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는 것인지, 두 사람의 로맨스 향방에 초미의 궁금증이 쏠린다.
‘나솔사계’는 2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료대란 카운트다운…간호사도 29일부터 총파업
- 韓 유튜버, 인도 여행서 현지인에 납치당했다…“약까지 먹여”
- “참기름, 마늘 넣고…” 한국식 ‘오이 샐러드’, 아이슬란드서 ‘대박’났다
- ‘쾅!’ 포르쉐 가로수 들이받았는데…차주는 ‘어디 갔지?’
- 뒤늦게 알게 된 딸아이 혈액형, 이혼 원합니다[양친소]
- “전신마비”라더니 계단 성큼성큼…보험금 15억 노린 가족, 결국엔
- '신서유기'·'삼시세끼' 연출한 이주형 PD, 퇴근길 교통사고 사망
- '아이폰16·애플워치10' 공개된다…판매는 언제부터?
- “주차 빌런 만났다”는 차주, 오히려 역풍?…누리꾼 “대중교통 타세요”
- 티샷 실수하고 화난 매킬로이, 내동댕이 친 3번 우드 물에 '풍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