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복면가왕' 판정단 출격…복면 가수에 '폭풍 사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가 '복면가왕'에 출연해 판정단으로 활약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언더 더 씨'에게 도전장을 내민 8인의 복면 가수가 공개된다.
가요계는 물론 예능계를 종횡무진 활약하며 Z세대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육각형 솔로 가수 최예나가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출동한다.
최예나는 판정단석의 분위기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한 복면 가수에게 연신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언더 더 씨’에게 도전장을 내민 8인의 복면 가수가 공개된다.
대통령에게 훈장을 수여 받은 국보급 레전드 스타가 복면 가수로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전 국민을 열광시킨 엄청난 이력의 주인공임이 밝혀지자 정체를 두고 판정단의 열띤 추리가 오간다. 이어 이 복면 가수의 정체가 공개되자 녹화장이 발칵 뒤집히며 열화와 같은 함성이 쏟아져 나왔다는 전언이다.
최예나는 판정단석의 분위기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한 복면 가수에게 연신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최예나가 복면 가수에게 사과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압도적인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아시아 전역에서 한류 열풍을 이끈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XIA)로 예측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소울풀한 음색에 박수갈채가 쏟아진다. 이어 여러 판정단이 김준수와 200% 일치하는 보컬 스타일에 그의 정체를 김준수로 확신한다.
‘복면가왕’은 오는 25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료대란 카운트다운…간호사도 29일부터 총파업
- 韓 유튜버, 인도 여행서 현지인에 납치당했다…“약까지 먹여”
- “참기름, 마늘 넣고…” 한국식 ‘오이 샐러드’, 아이슬란드서 ‘대박’났다
- “우리 집으로 와” BJ의 위험한 초대…아들은 살해당했다 [그해 오늘]
- 뒤늦게 알게 된 딸아이 혈액형, 이혼 원합니다[양친소]
- “전신마비”라더니 계단 성큼성큼…보험금 15억 노린 가족, 결국엔
- '신서유기'·'삼시세끼' 연출한 이주형 PD, 퇴근길 교통사고 사망
- '아이폰16·애플워치10' 공개된다…판매는 언제부터?
- “주차 빌런 만났다”는 차주, 오히려 역풍?…누리꾼 “대중교통 타세요”
- '역도 은메달' 박혜정 "전현무 삼촌 중계, 눈물 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