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유명 패션 매거진 9월호 화보 공개…‘시크+세련’ 웨스턴 무드까지 찰떡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화보와 함께 새 앨범 스포일러를 전했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지난 24일 공식 SNS에 온유와 진행한 9월호 화보를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 속 온유는 메이크업 등을 최소화해 본연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온유는 오는 9월 3일 발매되는 미니 3집 '플로우(FLOW)'의 전곡을 직접 프로듀싱한 만큼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화보와 함께 새 앨범 스포일러를 전했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지난 24일 공식 SNS에 온유와 진행한 9월호 화보를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 속 온유는 메이크업 등을 최소화해 본연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아웃핏을 연출한 데 이어 카우보이 모자로 웨스턴 무드를 아우르는 등 탁월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인터뷰도 진행됐다. 온유는 오는 9월 3일 발매되는 미니 3집 ‘플로우(FLOW)’의 전곡을 직접 프로듀싱한 만큼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온유는 ‘플로우(FLOW)’로 하고 싶었던 이야기에 대해 “지난해 발매된 정규 1집 ‘서클(Circle)’의 키워드는 위로와 순환이었다. 모든 건 순환하고, 언젠가 괜찮아질 것이라는. ‘플로우(FLOW)’는 이러한 순환 속의 ‘흐름’에 주목한다. 흘러가는 대로 그 상황에 맞게 최선을 다하자, 다만 어떤 상황에서든 나 자신의 모습으로 있어야 한다는 걸 이야기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온유는 “저의 솔로 앨범 중 가장 밝은 앨범이다. 지금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앨범”이라면서 “대중 앞에서 조금은 가벼워지고, 친근해지고자 하는 마음이 있었다. 여러 가지를 해볼 수 있는 것 자체가, 경험이 많다는 것 자체가 좋았다”라고 덧붙였다.
온유는 또한 꿈꾸는 뮤지션의 모습에 대한 물음에 “제 음악으로 위로를 얻을 수 있다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더욱 진솔한 온유의 인터뷰는 더블유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온유는 내달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플로우(FLOW)’를 발매한다. 온유가 프로듀싱은 물론 전곡 작사에 참여해 한층 진화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친 생겼다” 박소영, 전 야구선수 문경찬과 3개월째 열애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나영석 사단 출신 이주형 PD, 야근 후 퇴근길 교통사고로 사망 ‘애도물결’
- 서장훈 “지도자 생각 전혀 없다…방송 너무 많아”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
- 뭐 때문에 터졌지?…김혜수·조인성·고민시 등 웃음 터진 ‘밀수’의 주역들
- 카라 강지영, 레깅스 입고 복근 인증...호텔에서 즐기는 여유
- 김준호♥김지민, 신혼집 계약설에 사실무근
- ‘美 유학’ 윤후, 충격적인 방 크기 사진 공개...“학교가 좋으니 방도 커”
- 박나래, 양세형과 개그맨 커플 될까…“양세형과 결혼한다면 대한민국 탑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