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트블루,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첫 번째 주자…로코 감성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빈센트블루(Vincent Blue)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빈센트블루가 참여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Part 1 '스윗 드라마'(Sweet Drama)가 발매된다.
빈센트블루가 가창한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Part 1 '스윗 드라마'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빈센트블루가 참여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Part 1 ‘스윗 드라마’(Sweet Drama)가 발매된다.
‘스윗 드라마’는 80년대 뉴웨이브 신스팝을 재현한 사운드 위로 빈센트블루의 감성 보컬이 더해진 곡이다. ‘사랑을 사랑으로 안을 수 있을까?’, ‘새벽이 끝나기 전 네 손을 잡을게’ 등 곡 제목처럼, 달콤한 드라마를 꿈꾸는 사람의 마음을 동화 같은 가사로 풀어낸 점이 인상적이다.
특히 ‘스윗 드라마’에는 이효리, 샤이니 온유 등 다양한 가수들의 노래 작사가로 많은 뮤지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조동희 작사가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한 밴드 문콕의 멤버 오동준이 작곡과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빈센트블루는 그간 ‘그녀는 예뻤다’, ‘역도요정 김복주’, ‘내 뒤에 테리우스’, ‘붉은 달 푸른 해’, ‘일타 스캔들’, ‘완벽한 결혼의 정석’,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등 여러 드라마 OST를 가창하며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매력적인 보이스는 물론 뛰어난 기타 연주 실력을 자랑하며 ‘대세 싱어송라이터’로 떠올랐다.
24일부터 매주 토, 일 밤 9시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완벽한 재벌남 주원(문상민 분)과 헤어지려는 극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신현빈 분)의 고군분투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쿠팡플레이 공개 이후 9시 20분부터 채널A에서 방송된다.
빈센트블루가 가창한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Part 1 ‘스윗 드라마’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롯데百, 미아점 옥외 주차장 부지 매각한다…철수 신호탄?
- 韓 유튜버, 인도 여행서 현지인에 납치당했다…“약까지 먹여”
- “참기름, 마늘 넣고…” 한국식 ‘오이 샐러드’, 아이슬란드서 ‘대박’났다
- “우리 집으로 와” BJ의 위험한 초대…아들은 살해당했다 [그해 오늘]
- 뒤늦게 알게 된 딸아이 혈액형, 이혼 원합니다[양친소]
- ‘노태우 동서지간’ 금진호 전 상공부 장관 별세…향년 92세
- '신서유기'·'삼시세끼' 연출한 이주형 PD, 퇴근길 교통사고 사망
- '아이폰16·애플워치10' 공개된다…판매는 언제부터?
- “주차 빌런 만났다”는 차주, 오히려 역풍?…누리꾼 “대중교통 타세요”
- '역도 은메달' 박혜정 "전현무 삼촌 중계, 눈물 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