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현 대표, 김동연 지사 접견…경기도정 성공 위해 소통·협력 다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최종현 대표의원(수원7)은 지난 23일 교섭단체 대표의원실을 방문한 김동연 경기도지사를 접견했다.
김 지사는 대표의원실에서 더불어민주당 의원들과 함께 손을 맞잡고 소통과 협력 의지를 밝혔다.
이에 최 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의 가치실현을 위해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자"면서 "도정의 성공을 위해서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도 지사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재수 기자]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최종현 대표의원(수원7)은 지난 23일 교섭단체 대표의원실을 방문한 김동연 경기도지사를 접견했다.
이날 김 지사 방문은 최 대표 취임 후 처음으로 이용욱 총괄수석(파주3), 명재성 정무수석(고양5), 신미숙 기획수석(화성4), 고은정 경제노동위원장(고양10) 등이 함께 했다.
김 지사는 대표의원실에서 더불어민주당 의원들과 함께 손을 맞잡고 소통과 협력 의지를 밝혔다.
김 지사는 “원활한 도정을 위해서는 의회의 협력이 필수다”면서 “의회와의 소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 의회에서도 도와 함께 머리를 맞대 도민을 위한 도정을 펼치자”고 당부했다.
이에 최 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의 가치실현을 위해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자”면서 “도정의 성공을 위해서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도 지사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수원=정재수 기자(jjs3885@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스'의 독주…진로·롯데의 반전 전략
- "이 도박게임, 덱스가 광고모델이네?"…알고보니 '딥페이크'
- BTS 슈가, '3시간 조사' 마치고…"크게 반성하고 후회"
- 벤치에 앉아 있다가…순식간에 8m 싱크홀에 삼켜진 여성
- [종합] 검찰총장 "알선수재·변호사법 위반도 살펴라"
- 뒤집힌 '에어매트' 왜…소방 "전문가 자문 받을 방침"
- 결국 '유튜브 폐쇄 엔딩' 고영욱 "형평성에 맞는 것이냐" 불만
- "그릇에 찌꺼기가 그대로"…'고속도로 휴게소' 위생 실태 폭로
- "30~40만원대 '브랜드 니트' 사주면 퐁퐁남?"…누리꾼 '갑론을박'
- 유한양행 "제2·3 렉라자 발굴 매진…R&D·오픈 이노베이션 강화"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