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입덕완료 이민우母, 우울증까지 날려버려 (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약칭 '살림남')에서는 박서진에게 푹 빠진 이민우 어머니 일상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이민우 어머니는 집안 거실부터 침실까지 집안을 온통 박서진 굿즈로 꾸며 놓은 것은 물론, 휴대폰 배경화면까지 박서진 사진으로 해 놓는 등 박서진에게 제대로 '입덕'(팬이 되다)한 모습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이민우 어머니는 집안 거실부터 침실까지 집안을 온통 박서진 굿즈로 꾸며 놓은 것은 물론, 휴대폰 배경화면까지 박서진 사진으로 해 놓는 등 박서진에게 제대로 '입덕'(팬이 되다)한 모습을 보인다.
특히 이민우 어머니는 산책을 하고 돌아온 남편이 박서진 우산을 사용한 것을 알고 "박서진 굿즈에 손대지 말라"며 으름장을 놓는가 하면, 박서진 쿠션을 깔고 앉은 남편에게 호통을 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민우 아버지는 "박서진을 좋아하는 것까진 괜찮은데 너무 과하다. 나를 좀 그렇게 모셔 봐라"며 아내의 팬심에 질투하는 모습을 보인다.
박서진에 밀려 찬밥 신세가 된 남편과 아들을 뒤로하고 이민우 어머니는 하루 종일 박서진 영상을 보며 '덕질'을 이어간다. 2019년 처음 장구를 배우기 시작했던 이민우 어머니는 박서진의 장구 퍼포먼스에 푹 빠져 지금 신입 닻별(박서진 공식 팬클럽)까지 됐다고.
또 박서진은 이민우에게 "보디 프로필을 찍어봤냐"라고 묻고, 이민우는 "그보다 더 심한 걸 찍었다"라며 아이돌 그룹 최초 누드집을 발간했었던 신화의 파격 행보를 공개한다. 신화의 누드집을 본 은지원은 "신화는 우리(젝스키스)보다 낫다"고 당시를 추억했는데, 그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방송은 24일 밤 9시 15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부녀 한예슬, 끈 떨어질듯…상큼+섹시 ‘완벽 몸매’ [DA★]
- 이혜원, 초록빛 비키니로 몸매 과시…미코 출신답네 [DA★]
- 고영욱 유튜브 삭제, “‘죄값’ 치렀는데…” 푸념해봐야 ‘전자발찌 1호★’ (종합)[DA:피플]
- 이창명, 13살 연하 박세미와 재혼…14년 장기연애 끝 부부 됐다
- 지창욱, 멕시코 재벌집 사위 됐다 (가브리엘)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