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김준호子 은우, 남희두와 재회…이나연에 애교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준호 아들 은우가 '최애 중의 최애 삼촌' 남희두와 재회한다.
지난 방송에서 은우는 남희두의 다정함에 스며들어 지금까지 만나왔던 '삼촌즈' 차은우, 오상욱, 남희두, 백호, 김호영 중 최애 삼촌으로 남희두를 낙점한 바.
남희두, 이나연 커플을 사로잡은 은우의 매력이 폭발할 '슈돌' 본방송에 관심이 높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38회는 ‘보고 싶고 또 보고 싶어’ 편으로 2MC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박수홍, 김준호, 최민환, 딘딘이 함께한다.
이중 김준호의 아들 34개월 은우는 남희두, 이나연 커플과 만난다. 지난 방송에서 은우는 남희두의 다정함에 스며들어 지금까지 만나왔던 ‘삼촌즈’ 차은우, 오상욱, 남희두, 백호, 김호영 중 최애 삼촌으로 남희두를 낙점한 바.
은우가 8개월만에 재회한 희두 삼촌 그리고 처음 만난 삼촌의 연인 이나연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은우는 남희두의 목소리가 들리자마자, 전력 질주로 달려가 볼에 뽀뽀를 하며 최애 삼촌임을 확실히 입증한다.
특히 은우는 곧바로 똘망똘망한 목소리로 “희두 삼촌”을 외치며 8개월 만에 만남에도 이름을 정확히 기억하는가 하면, 기분이 좋을 때 나오는 은우표 ‘와이퍼 댄스’까지 선보이며 귀염뽀짝한 애교를 폭발시키며 남희두와의 애정 전선을 단단하게 하며 남희두의 마음을 사르르 녹인다는 전언.
또 은우는 칭찬 애교로 이나연의 여심까지 꽉 잡는다. 이날 이나연과 처음 만난 은우는 딸기 과자 선물과 이나연의 하이텐션 호응에 마음을 활짝 열고는 “이모 잘한다”라며 능수능란한 칭찬 애교로 눈길을 끈다. 남희두, 이나연 커플을 사로잡은 은우의 매력이 폭발할 ‘슈돌’ 본방송에 관심이 높아진다.
‘슈돌’은 오는 25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롯데百, 미아점 옥외 주차장 부지 매각한다…철수 신호탄?
- 뒤늦게 알게 된 딸아이 혈액형, 이혼 원합니다[양친소]
- “강남도 아닌데 전세 20억이요?” 학군지 아파트 ‘꿈틀’
- “우리 집으로 와” BJ의 위험한 초대…아들은 살해당했다 [그해 오늘]
- 韓 유튜버, 인도 여행서 현지인에 납치당했다…“약까지 먹여”
- 2주택자, 직장이전에 주소지 옮겼다가 종부세 ‘날벼락’…왜?[[세금GO]
- [증시 핫피플]544억 베팅한 김동선…'한화家 셋째아들' 홀로서기 속도
- 스프링클러 無·무용지물 완강기…'7명 사망' 부천 호텔 화재[사사건건]
- “만취男이 쓰레기통으로 ‘포르쉐’ 박살내…비닐 붙이고 다닙니다”
- '나혼산' 구성환, 동생과 여름 휴가…9.1% 최고의 1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