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웨딩촬영 중 눈물 터졌다‥♥박위, 눈 뒤집고 “괜찮아”(위라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딩화보 촬영 중 송지은의 눈물이 터졌다.
8월 23일 공개된 채널 '위라클 WERACLE'에는 '눈물의 웨딩촬영 현장'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송지은은 야외 촬영 중 갑자기 눈물이 터져 급하게 메이크업을 수정을 받았다.
이를 본 송지은은 "(눈물) 들어갔어"라고 했고 한 스태프는 "결혼하기 싫어서 그런 거잖아"라며 장난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웨딩화보 촬영 중 송지은의 눈물이 터졌다.
8월 23일 공개된 채널 '위라클 WERACLE'에는 '눈물의 웨딩촬영 현장'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송지은은 야외 촬영 중 갑자기 눈물이 터져 급하게 메이크업을 수정을 받았다. 이때 예비신랑 박위는 "지은이를 웃겨야 돼. 괜찮아 우리는 결혼하면 돼. 괜찮아"라며 눈을 까뒤집었다.
이를 본 송지은은 "(눈물) 들어갔어"라고 했고 한 스태프는 "결혼하기 싫어서 그런 거잖아"라며 장난쳤다.
영상의 말미에는 '평생 사랑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하나님의 완벽한 시간 속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 이제는 저희가 함께 아름다운 가정을 이루고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삶을 살아보려 합니다. 작은 교회가 되기 위해 내딛는 첫걸음에 따뜻한 축하를 더해주세요'라는 문구와 내레이션이 더해졌다.
한편 송지은, 박위는 오는 10월 9일 결혼식을 올린다. 박위는 지난 2014년 건물 추락 사고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으나 이를 극복하고 개인 채널 '위라클'을 운영 중이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김범수, 재혼해 낳은 영어 영재 딸 위해 무리해 강남行 “가랑이 찢어져”(꽃중년)[어제TV]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신민아 남친 김우빈 “현재 온도 32도” 폭염에 패딩 투혼이라니
- 13남매 장녀 남보라 “모두 공주가 될 수 있어요” 쏟아질 듯한 큰 눈, 인형 비주얼 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