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암→담석증 투병 이혜영 돌아왔다 “살아있음을 느껴” 뉴욕 전시 준비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 이상을 고백하고 회복 중이라 알렸던 방송인 이혜영이 화가 활동을 재개했다.
이혜영은 8월 23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작업실 사진을 올리면서 "참 이곳에 다시 들어서니 살아있음을 느끼네"라고 적었다.
사진 속에는 이혜영의 화실이 담겼다.
이혜영은 배우 겸 화가로 활동하면서, 활발한 전시회 활동을 이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건강 이상을 고백하고 회복 중이라 알렸던 방송인 이혜영이 화가 활동을 재개했다.
이혜영은 8월 23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작업실 사진을 올리면서 "참 이곳에 다시 들어서니 살아있음을 느끼네"라고 적었다.
사진 속에는 이혜영의 화실이 담겼다. 화려한 색채의 그림들이 눈길을 끌었다. 이혜영은 배우 겸 화가로 활동하면서, 활발한 전시회 활동을 이어왔다. 그는 이번 근황을 통해 새로운 뉴욕 전시를 준비 중이라 알리기도 했다.
한편 2021년 폐암 초기 진단을 받았던 이혜영은 최근 담석증으로 응급실에 실려갈 정도로 고생했다고 해 안타까움을 샀다.
이혜영은 지난 2011년 1살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이혜영은 지난 7월 종영한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5' 진행을 맡았다. 최근에는 같은 프로그램 시즌4에서 실제 부부가 된 지미-희진의 결혼식에 참석해 화제가 됐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김범수, 재혼해 낳은 영어 영재 딸 위해 무리해 강남行 “가랑이 찢어져”(꽃중년)[어제TV]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신민아 남친 김우빈 “현재 온도 32도” 폭염에 패딩 투혼이라니
- 13남매 장녀 남보라 “모두 공주가 될 수 있어요” 쏟아질 듯한 큰 눈, 인형 비주얼 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