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 ‘링거 투혼’→절절한 눈물 연기, 현장 난리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성웅이 차원이 다른 연기력을 보여준다.
2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약칭 '전참시') 310회에는 배우 박성웅, 최원영, 문정희, 박효주가 출연하는 연극 '랑데부' 연습 현장이 공개된다.
내로라하는 명품 배우들 최원영, 문정희, 박효주마저도 박성웅의 연기 사랑을 인정한다.
여기에 박성웅은 상대역인 배우 박효주와 특급 눈물 연기로 완벽한 연기 호흡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약칭 ‘전참시’) 310회에는 배우 박성웅, 최원영, 문정희, 박효주가 출연하는 연극 ‘랑데부’ 연습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박성웅은 연극 ‘랑데부’의 주역들과 함께 연습에 나선다. 특히 24년 만에 연극 출연을 예고한 박성웅은 평소의 센 역할에서 벗어나 멜로에 도전한다.
그런 가운데 박성웅이 과거 링거 투혼을 했다는 사연이 밝혀져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박성웅이 몸이 안 좋았음에도, 링거를 맞으면서 대본을 보고 대사를 외웠다고. 내로라하는 명품 배우들 최원영, 문정희, 박효주마저도 박성웅의 연기 사랑을 인정한다.
뿐만 아니라 연습에 돌입한 박성웅은 이내 180도 돌변하며 캐릭터에 순식간에 몰입해 감탄을 자아낸다. 연습임에도 현장을 압도하는 그의 연기 실력이 모두의 소름을 유발한다. 여기에 박성웅은 상대역인 배우 박효주와 특급 눈물 연기로 완벽한 연기 호흡을 선보인다.
방송은 24일 밤 11시 1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부녀 한예슬, 끈 떨어질듯…상큼+섹시 ‘완벽 몸매’ [DA★]
- 이혜원, 초록빛 비키니로 몸매 과시…미코 출신답네 [DA★]
- 이창명, 13살 연하 박세미와 재혼…14년 장기연애 끝 부부 됐다
- 지창욱, 멕시코 재벌집 사위 됐다 (가브리엘)
- 덱스 측 “딥페이크 사칭 광고 주의, 신고해달라” [전문]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