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훈♥︎’ 이윤미, 동국대 대학원 늦깎이 졸업..“만삭으로 입학”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윤미가 늦깎이 대학원 졸업을 알렸다.
23일 이윤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학원 졸업식에 참여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이윤미는 "동국대학교 석사학위, 엘리 임신했을 때 만삭으로 열심히 동국대 대학원으로 입학"이라며 "그리고 이제야 논문까지 마치고 졸업!! 했어요~~~"라고 밝혔다.
이윤미가 공개한 졸업장에는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졸업을 알리는 문서가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이윤미가 늦깎이 대학원 졸업을 알렸다.
23일 이윤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학원 졸업식에 참여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이윤미는 “동국대학교 석사학위, 엘리 임신했을 때 만삭으로 열심히 동국대 대학원으로 입학”이라며 “그리고 이제야 논문까지 마치고 졸업!! 했어요~~~”라고 밝혔다. 셋째 딸 만삭 때 대학원에 입학해 드디어 올해 졸업하게 된 것.
이어 “동국대학교 졸업생 친구들 모두모두 축하합니다~~ 그나저나 코끼리동상 타고 싶었는데 줄이 길어서.. 그냥 코끼리 앞에서 사진찍음”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윤미는 학교에서 준비해둔 포토존 앞에서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이윤미가 공개한 졸업장에는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졸업을 알리는 문서가 담겨 있다.
한편, 이윤미는 지난 2006년 12살 연상 가수 겸 작곡가 주영훈과 결혼해 슬하 3녀를 두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