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손태영, '700억대 부동산 재벌'의 여유 "이태리, 영국서도 사는게 목표" ('뉴저지')[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태영과 권상우 부부가 미국에 이어 유럽에서 살고 싶은 바람을 드러냈다.
23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손태영♥권상우 부부의 미국식 여름방학 보내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권상우와 손태영 부부는 지인과 함께 뉴욕 첼시 데이트를 즐겼다.
권상우는 "이탈리아에 살라고 하면 살 것 같다"고 하자, 손태영은 "나는 나이가 드니까 오히려 그런 데가 좋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손태영과 권상우 부부가 미국에 이어 유럽에서 살고 싶은 바람을 드러냈다.
23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손태영♥권상우 부부의 미국식 여름방학 보내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권상우와 손태영 부부는 지인과 함께 뉴욕 첼시 데이트를 즐겼다. 전망이 좋은 한 루프트톱 바에서 권상우는 "가족여행으로 이번에 마이애미를 가려다고 못 갔다"고 운을 뗐다. "포기했다"는 손태영은 "환자 데리고 못 한다고"라며 아들 룩희가 축구하다 다쳤기 때문이라고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내년에 이탈리아 갈거다"라는 계획을 전했고, "이탈리아에 살고 싶다"는 지인의 말에 손태영은 "이탈리아 남자 멋있잖아"라고 호응했다. 그러면서 "이탈리아 가서 마음에 드는 남자 있으면 이야기 해. 우리가 얘기해 줄게"라며 적극적인 중매를 이야기해 웃음을 안겼다.
권상우는 "이탈리아에 살라고 하면 살 것 같다"고 하자, 손태영은 "나는 나이가 드니까 오히려 그런 데가 좋다"고 말했다. 이어 권상우는 "난 목표를 뉴저지를 베이스로 해놓고, 이탈리아에서 3개월 살고 뉴저지 와서 한 달 쉬었다가 영국 가서 축구 보고 3개월 살고"라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손태영은 "한달살기. 이탈리아 한달살기 그럴거야"로 합의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2021년 'TMI News'에서 권상우는 자수성가한 스타 1위에 올랐다. 권상우는 약 460억 원 상당의 부동산을 보유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지난 2020년 권상우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700억 원대 부동산 부자설'을 인정해 많은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SC이슈] 남편 불륜 감쌌던 톱 여배우, 600만원 쥬얼리 먹튀 논란
- 박칼린 “최재림, 열애설에 ‘그냥 만나자고’..우린 매일 만나고 전화하는…
- '돌싱' 오정연, 집 더럽다는 소문 해명 "선입견일 뿐"…확 바뀐 싱글하…
- 오윤아 "子 있지만 남편 없어 외로워"→'43세' 패션회사 부사장과 공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