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김지원과 13년 인연인데…"유명세 이용한다고 할까봐 연락 못해" ('집대성')[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대성이 배우 김지원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혔다.
23일 유튜브 채널 '집대성'에는 '왓츠업이 만든 최고의 아웃풋'이라는 제목으로 배우 조정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드라마 '왓츠 업'은 대학교 뮤지컬학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캠퍼스 드라마로 대성과 조정석을 비롯해 임주환, 오만석, 장희진, 이수혁, 김지원 등이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대성이 배우 김지원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혔다.
23일 유튜브 채널 '집대성'에는 '왓츠업이 만든 최고의 아웃풋'이라는 제목으로 배우 조정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조정석과 대성은 2011년 드라마 '왓츠 업'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고 밝혔다. 드라마 '왓츠 업'은 대학교 뮤지컬학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캠퍼스 드라마로 대성과 조정석을 비롯해 임주환, 오만석, 장희진, 이수혁, 김지원 등이 출연했다.
대성은 "전설의 드라마 '왓츠 업' 그게 제 마지막 드라마다. 난 그게 내 인생의 마지막 드라마라서 기억에 남는다"라고 말했다. 이에 조정석은 " 당시 대성이가 인생에 대해서 이야기 하다가 '제가 만약에 타고난 금수저였다면, 지금의 제가 없었을 것 같다. 열심히 노력한 이유는 헝그리 정신이 있었기 때문이다'라며 진지하게 이야기했던 게 기억이 난다. 그때 20살쯤으로 어린나이에 하니까 생생하더라. 뇌리에 박혔다"라고 회상했다.
이에 대성은 "아직도 '왓츠 업' 단톡방이 있다"면서 "같이 활동 했던 분들 중에 김지원 이런 애들이 요즘에 난린데 연락을 못하겠다"고 운을 뗐다. 조정석은 "연락 해봐. 지원이 착하다"라고 했지만, 대성은 "평소 같으면 하는데, 요즘 연락하면 괜히 '내 유명세 이용하는 건가?' 생각할까봐 못하겠다"고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이에 조정석은 "그래도 연락해 봐 전화번호 바뀌었을 수도 있잖아"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조정석과 대성은 김지원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 대성은 " 지원아 우리 둘이 오랜만에 뭉쳤어. 많이 바쁘지? 가끔 한국 들어오면 너무 외로울 때 여기 다른 집 있으니까"면서 "지원아 연락 한 번 줘. 내가 언제든지 받을 수 있어"라고 '집대성' 출연을 애둘러 표현했다. 그러자 조정석은 "'집대성' 한번 만 나와달라. 언제 시간 되면 한번 나와줘"라고 대신 부탁을 더해 웃음을 안겼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SC이슈] 남편 불륜 감쌌던 톱 여배우, 600만원 쥬얼리 먹튀 논란
- 박칼린 “최재림, 열애설에 ‘그냥 만나자고’..우린 매일 만나고 전화하는 사이”
- '돌싱' 오정연, 집 더럽다는 소문 해명 "선입견일 뿐"…확 바뀐 싱글하…
- 오윤아 모른다는 43세 돌싱남..오윤아 “자폐아들 있다” 고백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