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 콜한 협업 골프화, 하반기 라인업 출시[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를 전개하고 있는 ㈜로저나인(회장 신재호)이 미국 슈즈 브랜드인 '콜한(Cole Haan)'과 협업한 골프화의 두 번째 라인업을 오는 27일 공식 출시한다.
PXG는 지난 4월에 LF가 전개하고 있는 콜한과의 협업으로 골프화를 선보였으며,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하반기 라인업을 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를 전개하고 있는 ㈜로저나인(회장 신재호)이 미국 슈즈 브랜드인 ‘콜한(Cole Haan)’과 협업한 골프화의 두 번째 라인업을 오는 27일 공식 출시한다.
콜한은 100년 넘는 전통을 가진 미국 신발 브랜드다. PXG는 지난 4월에 LF가 전개하고 있는 콜한과의 협업으로 골프화를 선보였으며,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하반기 라인업을 내놓았다. 이번 제품은 콜한의 헤리티지와 기술력, 그리고 PXG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현대적인 로고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2차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이번 모델은 총 세 가지. 남성 라인의 ‘오리지널 그랜드 OX’와 ‘애쉬랜드’, 여성 라인의 ‘제로 그랜드 페어웨이’ 등이다. 3종 모두 스파이크리스 모델로,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라이프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은 디자인이 적용됐다. 경량 소재로 제작돼 쾌적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PXG × 콜한 협업 골프화 2차 라인업은 9월 5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7층에서 진행하는 PXG 팝업존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며, 이후 PXG 전국 어패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문영 기자 my.jung@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슈가, 경찰 출석…'큰 실망 끼쳐 죄송하다'
- 日언론 “尹대통령이 안세영 응원”…'구태와 싸우는 배드민턴 여왕에 힘실어'
- '전자발찌 1호 연예인' 고영욱, 유튜브 채널 'GO영욱' 결국 삭제
- 인스타에 사진 하나 올렸을 뿐인데…'억' 소리 나는 블랙핑크의 수익
- 임영웅, 영화관 등장에 영웅시대 '들썩'…스타디움 입성 '영웅시대 덕분'
- 수류탄 떨어지는 줄 알고 숨었는데…우크라 드론에 '따봉' 날린 러 병사, 무슨 일?
- '홍상수 품에 쏙 안긴 김민희 입은 순백색 드레스 어디 제품?'…영화제 패션도 '화제'
- 떠들썩했던 '이선균 사건 수사' 사실상 마무리…관련자 11 중 5명만 檢 송치
- 오타니, 40홈런-40도루까지 1개씩 남아
- '송혜교와 선행' 서경덕 교수, 살해 협박 받았다…경찰 수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