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안정환, ♥이혜원=꽃 미모 자랑.."청력 너무 좋아" 고백 이유는? ('선 넘은 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 넘은 패밀리' 안정환이 아내 이혜원의 미모를 자랑했다.
23일 방송된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안정환-이혜원 부부가 여전한 부부애를 과시했다.
이날 화사한 의상을 입은 이혜원에게 "꽃이 피었다"는 칭찬이 쏟아지자 남편 안정환은 "제가 꽃이랑 살고 있습니다"라며 아내 미모를 자랑했다.
그러자 안정환은 "커피 좀 줄이라"고 걱정했고, 이혜원은 "빈속에 커피 마시지 말라고 잔소리한다"며 부부애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은정 기자]
'선 넘은 패밀리' 안정환이 아내 이혜원의 미모를 자랑했다.
23일 방송된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안정환-이혜원 부부가 여전한 부부애를 과시했다.
이날 화사한 의상을 입은 이혜원에게 "꽃이 피었다"는 칭찬이 쏟아지자 남편 안정환은 "제가 꽃이랑 살고 있습니다"라며 아내 미모를 자랑했다.
최근 아들 리환 군과 단둘이 모자여행을 다녀온 이혜원은 "아들과 둘이서 오붓하게 여행을 다녀왔다. 어색하고 좋다"고 소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혜원은 "아들 뒤통수를 보는데 아빠랑 똑같다"고 놀라워했다. 반대로 안정환에게 '생애 최고의 휴가'를 보냈는지 묻자 그는 "큰 게 하나 남았더라. 딸이 방학이라 한국에 들어왔다"고 토로해 배꼽을 쥐게 했다.
가장 먼저 김다선-스티브-로한-레나 가족의 프랑스 소도시 여행기가 공개됐다. '바캉스의 나라'로 잘 알려진 프랑스는 세계 최초 유급 휴가가 시작된 곳이라고. 이들은 바캉스는 여행과 다르며, 아무것도 하지 않는 휴식을 뜻한다고 전했다.
가족은 파리에서 7시간 거리의 엑상프로방스에 방문했다. '작은 베르사유'로 불리는 아름다운 소도시. 김다선 씨는 "프랑스 소도시 협회에서 선정한 아름다운 마을 리스트를 살펴보면 소도시 여행을 할 수 있다"고 노하우를 전수했다.
"프랑스에서는 디저트를 꼭 먹냐"는 질문에 로빈은 "남자도 먹는다. 배가 불러도 먹는다. 디저트 주문 안 하면 이상하게 볼 거"라고 설명했다. 이에 안정환은 "디저트 배 이해가 안 된다. 어떻게 따로 있지"라며 의문을 드러냈다.
가족끼리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칼랑크가 등장하자 이혜원은 "요트 위에서 태닝하면 너무 좋지"라고 감탄했다. "두 분은 요트 없냐?"는 유세윤의 질문에 안정환은 침묵했고, 이혜원은 "그냥 있다고 하자"고 제안해 폭소케 했다.
이어 스페인 패밀리 홍연교, 홀리오 부부가 스페인 미식의 본고장 세비야를 소개했다. 아침 식사에 오렌지 주스와 커피를 모두 시킨다는 스페인 사람들.
"어느 걸 먼저 먹는지" 궁금해하는 가운데 이혜원은 "커피는 하루 3잔 이상 먹어야 한다"고 취향을 드러냈다. 그러자 안정환은 "커피 좀 줄이라"고 걱정했고, 이혜원은 "빈속에 커피 마시지 말라고 잔소리한다"며 부부애를 자랑했다.
마지막으로 김문정 음악감독과 함께한 베토벤 투어. 자신도 모르게 음악에 리듬을 맞추는 김문정의 모습에 이혜원은 "멋있다"고 찬사를 보냈다.
지휘자의 직업병을 본 안정환은 "수비수는 계속 몸싸움하는 직업병이 있다. 자기도 모르게 앞 사람을 건드린다"고 밝혀 웃음을 선사했다.
베토벤의 청력 장애에 대해 김문정은 "와인 때문일지도 모른다는 얘기가 있다. 당시 와인 감미료로 납 성분을 썼는데, 베토벤 머리에서 일반인 100배 이상 납 성분 검출됐다더라"고 전했다.
유세윤은 "우리 아내가 베토벤 청력 상실에 대해 '여자 많이 만나 정력 소비해서'라고 하더라. 그래서 늦게까지 놀다 오면 그걸로 경고한다"고 밝혔다.
옆에 있던 이혜원이 "괜찮아요?"라고 묻자 안정환은 "김문정 감독님만큼 들린다. 정말 쳥력이 좋다"고 자부해 폭소케 했다.
김은정 텐아시아 기자 eun@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말벅지 유이가 생각나…장영란, 5kg 감량 후 탄탄한 바디라인 | 텐아시아
- [종합] "화장실 쓰지마"…남편 실외배변 시킨 아내, 5세 아들 앞에선 쌍방 폭행 ('이혼숙려캠프')
- 파리까지 간 전현무, 유재석에 밀렸다…"역도 박혜정에 서운해"('사당귀') | 텐아시아
- [종합] '192cm' 오상욱, 얼마나 완벽하길래…구본길 "부담스러워서 연애 못 할 정도" ('현무카세') |
- "장윤정, 성형 많이 해서 못 알아볼 줄"…박서진, 과감한 커밍아웃 ('살림남') | 텐아시아
- 아동 실종 사건 '미궁'…2년 만에 주변인들 기묘한 행동('용감한 형사들4') | 텐아시아
- '8번 이혼' 유퉁, "늦둥이 딸 살해 협박·악플에 충격...응급실行" ('특종세상') | 텐아시아
- '돌싱글즈6', 드디어 '웨딩사진' 촬영 커플 나왔다…희영♥진영 '눈물' | 텐아시아
- '나솔' 3기 정숙, 사고쳤나…로또 1등 당첨됐는데 전 재산 날릴 위기('끝부부') | 텐아시아
- '61세' 황신혜, 판박이 딸 자랑 "재테크 잘해… 고등학교 때부터 시켰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