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좀 도와달라" 박서준에 나영석, 특별 인사발령 '설거지옥 합류'('서진이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영석 PD가 설거지옥에 합류했다.
23일 방송된 tvN '서진이네2' 9회에서는 '서진 뚝배기'에 마지막 영업 날이 그려졌다.
박서준은 "설거지만 좀 도와주시면 안되냐"고 제작진에게 긴급 요청을 했고, 이서진도 "설거지만 도와주면 300인 분도 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서진이 "너네 진짜 대단하다"고 감탄하자 박서준은 "누가 저희를 이렇게 만들었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조나연 기자]
나영석 PD가 설거지옥에 합류했다.
23일 방송된 tvN '서진이네2' 9회에서는 '서진 뚝배기'에 마지막 영업 날이 그려졌다.
최우식은 오픈 전에 고민시에게 "자 우리 남은 재료를 체크해 보자"라며 재료를 하나하나 확인했다. 소갈비찜만 넉넉했고, 채소 튀김과 뚝배기 불고기가 부족한 상황.
박서준은 "우식아 뚝배기 채썰기 뭐 들어가냐"며 채썰기를 도왔다. 역할을 분담해서 정유미는 뚝불과 채소 튀김용 양파를 썰었고, 고민시는 애호박, 박서준은 당근, 최우식은 고구마를 썰었다. 이서진은 꼬리곰탕을 맡았다.
재료를 준비하는 고민시에게 최우식은 "민시야 컨디션 좋냐. 내가 해본 결과 주방에는 민시 너만 컨디션 좋으면 만사 오케이다"며 인턴 고민시를 칭찬했다.
마음을 다잡은 최우식은 "우리 뭘 해야 되겠냐"고 고민시에게 물었고, 고민시는 "돌솥 이제 해요"라며 바로 음식 준비에 돌입해 만능 인턴 면모를 보였다.
최우식은 "고춧가루, 마늘 넣었냐"고 물었고, 고민시는 "네"고 하며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했다. 박서준이 구원 투수로 등장해 불고기용 소고기를 간장 양념에 재웠다.
음식을 만들다 지쳐버린 최우식은 "환풍이 안 되는 건가. 눈이 왜 시리지?"고 말했다. 이에 고민시는 "전 괜찮아요"고 단호하게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늦은 저녁식사를 하게 된 '서진 뚝배기' 직원들은 210인분을 소화해냈음이 밝혀져 놀라움을 안겼다. 다음날 주방은 박서준, 고민시로 배정됐고 이에 최우식은 "내일 홀을 저희 두 명이서 보는 거냐"고 물었고, 제작진은 "메뉴가 내일은 6개다"고 답했다.
박서준은 "설거지만 좀 도와주시면 안되냐"고 제작진에게 긴급 요청을 했고, 이서진도 "설거지만 도와주면 300인 분도 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나영석 PD는 박서준 요청에 흔쾌히 수락해 설거지옥에 합류하게 됐다.
제작진이 이서진에게 "영업 시작은 몇 시에 할거냐"고 묻자 이서진은 "출근이 중요하다. 아침 7시냐, 8시냐가 문제다"고 얘기했다. 최우식은 "우리 집에 못 가는 거 아니냐"며 좌절했고, 박서진은 메인 셰프답게 "30분만 재료 준비하고 가자"고 제안했다.
이서진이 "너네 진짜 대단하다"고 감탄하자 박서준은 "누가 저희를 이렇게 만들었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최우식은 "내일 근데 8시에 안 나와도 되겠는데?"라고 얘기했고, 이서진은 "내일은 마지막 날이니까 한 시간 일찍 나와라"고 권유했다.
박서준은 최우식에 "그게 네가 대리밖에 안되는 이유다. 눕고 싶어 죽겠지?"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말벅지 유이가 생각나…장영란, 5kg 감량 후 탄탄한 바디라인 | 텐아시아
- [종합] "화장실 쓰지마"…남편 실외배변 시킨 아내, 5세 아들 앞에선 쌍방 폭행 ('이혼숙려캠프')
- 파리까지 간 전현무, 유재석에 밀렸다…"역도 박혜정에 서운해"('사당귀') | 텐아시아
- [종합] '192cm' 오상욱, 얼마나 완벽하길래…구본길 "부담스러워서 연애 못 할 정도" ('현무카세') |
- "장윤정, 성형 많이 해서 못 알아볼 줄"…박서진, 과감한 커밍아웃 ('살림남') | 텐아시아
- 김세정, ♥이종원 무자각 플러팅에 넘어갔다('취하는 로맨스')
- 父는 가정폭력으로 징역→母는 금전 갈취…서장훈 "넌 천륜 끊어도 돼" 분노 ('물어보살') | 텐아
- '35세' 이주빈, 결국 종갓집 맏며느리 됐다…이탈리아서 낭만 여행 만끽 ('텐트밖') | 텐아시아
- 우다비, 배우 포기하고 결혼설…당사자는 '절망적'('정년이') | 텐아시아
- 나나, 가슴골 드러낸 아찔한 패션…전신타투 흔적만 남았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