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근황 공개 "이번 휴가는 망했구나 싶었는데…"

고향미 기자 2024. 8. 23. 23: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근황을 공개한 그룹 SS501 출신 배우 겸 가수 김현중./그룹 SS501 출신 배우 김현중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그룹 SS501 출신 배우 겸 가수 김현중이 근황을 공개했다.

김현중은 지난 22일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날씨 때문에 이번 휴가는 망했구나 싶었는데 다행히 덥지도 않고 좋네요. 자연에서 보내는 휴식은 언제나 힐링인 것 같아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과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 했다.

해당 게시물에서 김현중은 반려견 두 마리와 국내의 한 산중 계곡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여름휴가를 만끽하고 있는데, 특히 1986년생임에도 20대 대학생 같은 동안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근황을 공개한 그룹 SS501 출신 배우 겸 가수 김현중./그룹 SS501 출신 배우 김현중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

한편 김현중은 지난 2005년 그룹 SS501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한류스타 반열에 올랐다. 하지만 지난 2014년 전 여자친구 A씨와의 폭행 시비·친자 분쟁 등 각종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김현중은 지난 2022년 2월 동갑내기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했으며, 같은 해 10월 득남했다. 그리고 농촌에서 생활하며 귀농 콘텐츠로 화제를 모았고, 지난 7일에는 수년 동안 선보인 록 사운드가 아닌 힙합 장르의 댄스곡인 디지털 싱글 'CAGE(케이지)'로 컴백했다.

근황을 공개한 그룹 SS501 출신 배우 겸 가수 김현중./헤네치아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