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X김남주, 日서 수영복 입고 댄스…뒤늦은 여름휴가 '만끽'
고향미 기자 2024. 8. 23. 23:02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 김남주가 절친인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권은비와의 여름휴가를 공개했다.
김남주는 23일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In Namjoo Tour"라는 글과 함께 릴스를 업로드 했다. 권은비와 김남주는 지난 2022년 5월 초연한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해당 게시물에서 김남주와 권은비는 일본 오키나와 여행을 만끽 중인데, 특히 리조트 인피니티풀에서 수영복 차림으로 춤을 추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은비X남주 좋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재미있게 놀다 오세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해 워터밤으로 큰 사랑을 받아 '워터밤 여신'으로 등극했으며, 지난달에는 리메이크 신곡 '여름아 부탁해'로 컴백했다. 또 오는 11월 1일 개봉을 확정한 일본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시리즈의 최종편인 '파이널 해킹 게임'에서 여주인공 수민 역을 맡아 배우로 본격 데뷔했다.
김남주는 지난 3월 두 번째 솔로 싱글 '배드(BAD)'를 발매하고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파격적인 매력으로 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으며, 4월에는 단독 팬미팅 '배드 주스(BAD JOO'S)'를 개최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