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우, 아내 김소연 애정 담긴 한강뷰 신혼집 최초 공개(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상우가 신혼집을 공개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배우 이상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붐은 이상우에게 "편스토랑에 나오기로 결정하는 데에 2년 하고도 120일이 걸렸다고 하던데 맞나?"라고 물었다.
이후 이상우는 아내 김소연과 함께 살고 있는 고급스러운 신혼집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상우가 신혼집을 공개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배우 이상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소연 씨가 촬영 잘하라고 응원해 줬나?”라는 물음에 이상우는 “그녀가 말을 너무 안 해서 방송을 어떻게 할 거냐고 묻더라”라고 대답했다.
이에 이상우는 “처음 출연 제의를 받은 건 5년 전이다. 처음 3년은 마음의 준비를 했고, 이후 2년간은 진지하게 고민했다. 그리고 마지막 120일은 집을 준비하는 데 썼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이상우는 아내 김소연과 함께 살고 있는 고급스러운 신혼집을 공개했다.
이상우는 “이사 오기까지 정말 많은 일이 있었다. 중간에 포기하고 싶을 정도로 힘들었다. 인테리어에만 100일이 걸렸고 직접 차를 몰며 이사하는 데엔 20일이 걸렸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나무 바닥, 넓은 대면형 주방, 커피를 좋아하는 아내 김소연를 위한 오픈장, 벽난로, 한강 전망의 테이블 등을 소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밀 유지’ 어긴 오킹, ‘더 인플루언서’ 상금 3억 날렸다[공식입장] - MK스포츠
- “피해자 직접 뵙고 용서 구하고 싶다” 래퍼 산이, 결국 폭행 혐의 인정→사과 [전문] - MK스포츠
- 신유빈, 운동복 벗은 20살 소녀미! 파리올림픽 끝나고 여유로운 여행룩 - MK스포츠
- 화사, 흠뻑쇼에 빠질 수 없는 핫걸! 은근한 노출도 부담 없는 바디슈트룩 - MK스포츠
- “낡은 관행 혁신해 공정한 훈련 환경 만들어야”…안세영에게 격려 아끼지 않은 尹 대통령 - MK
- ‘가을야구 희망 이어간다!’ 한화 ‘장진혁·황영묵 맹타+와이스 쾌투’ 앞세워 두산 격파…주
- 송성문 ‘이 미소 뭐야’ [MK포토] - MK스포츠
- 송성문 ‘싱글벙글 승리 주역’ [MK포토] - MK스포츠
- 키움 ‘LG에 9-3 대승’ [MK포토] - MK스포츠
- 김재현-주승우 ‘승리 지켰다’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