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인턴 고민시도 체력 방전, 최우식 “오늘 울면 퍼펙트”(서진이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능 인턴 고민시가 고된 노동에 지쳤다.
점심 영업 2부 영업 막바지가 되자 최우식, 고민시는 뒷정리를 하며 터덜터덜 걸었다.
지친 고민시 모습에 웃음을 터트린 최우식은 "민시 에너지가 꺾였다"라고 말했고, 고민시는 주방에 그대로 주저앉았다.
오픈 30분 전 최우식은 고민시의 컨디션을 살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만능 인턴 고민시가 고된 노동에 지쳤다.
8월 23일 방송된 tvN ‘서진이네2’에서는 6일 차 점심 영업 모습이 공개됐다.
점심 영업 2부 영업 막바지가 되자 최우식, 고민시는 뒷정리를 하며 터덜터덜 걸었다. 지친 고민시 모습에 웃음을 터트린 최우식은 “민시 에너지가 꺾였다”라고 말했고, 고민시는 주방에 그대로 주저앉았다. 이 모습을 본 최우식은 “딱 오늘이야. 오늘 울면 퍼펙트야”라고 장난을 쳤다.
점심 영업을 마친 후 잠시 에너지를 충전한 직원들은 역할을 분담해 저녁 영업에 쓸 채소를 썰었고, 이서진은 꼬리곰탕을 준비했다. 최우식은 “우리 사장님이 최고야. 아니야, 아니야”라고 노래를 부르는 엉뚱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오픈 30분 전 최우식은 고민시의 컨디션을 살폈다. 고민시는 “좋다. 오빠는 좋나”라고 물었고, 최우식이 지친 듯 반응하자 공진단을 권했다. 최우식은 “내가 해 본 결과 주방에는 민시야 너만 컨디션 좋으면 오케이다”라고 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박소영, 전 야구선수 문경찬과 3개월째 열애 “허락없이 공개 미안”
- 성유리, 박기웅 전시회서 밝은 미소 포착...남편 사기 불구속 기소 속 근황
- 이효리 군살 하나 없는 비키니 자태‥♥이상순과 제주서 서핑 데이트